갤럭시S24 X 원신 콜라보 호두에디션 사전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윤팁입니뜨아아아앙!

안녕하세요! 윤팁이에요! 바로 어제 글로 갤럭시S24울트라와 블루아카이브 콜라보 에디션 소식을 전했는데...

blog.koreamobilegame.com

전에 갤럭시S24 와 원신의 콜라보 호두에디션의 포스팅을 하고 약 20일이 지난 후, 슬슬 에디션의 진행을 알리는 사전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슬쩍 들고와봤습니다!

갤럭시 워치페이스 무료

아직 갤럭시S24와 원신 호두의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판매일정, 가격, 혜택및 테마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에 갤럭시 워치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갤럭시 워치 페이스 2종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는 옆집 몰루게임과는 다르게 그냥 이미지 파일이 아니며, 호두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효과까지 적용되어있다고 하네요!

갤럭시 워치 페이스에는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하나는 다크모드의 호두(MONO THEME)이 있고,

라이트버전의 (STREET THEME) 밝고 봄느낌 물씬나는 호두가 있습니다!

적용하는 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앱등이유저인지라 구글플레이 스토어가 없어서 다운로드 해보지 못했네요 ㅠㅠ

사전 특별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 워치페이스 뿐만아니라 sns 참여 이벤트가 따로 있습니다!

먼저, 원신 공식 X계정을 팔로우하고 재개시와 인용, 호두 워치페이스 다운로드 후 적용한 인증사진을 첨부하여 #왕생당_정상영업을 해시태그해서 트윗을 하면 단 1명. 추첨을 총하여 갤럭시 워치6 호두에디션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역시 저는 워치가 없기에.. ㅋㅋㅋ...

결론

요즘 덕질하려면 갤럭시로 갈아타야하나봐/..ㅠㅠ

제발 노트북 파우치정도는 갤럭시 유저가 아니어도 따로 구매할 수 있기를...

너무 이쁘자나~

자세한 내용은 요기 공식에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카페

cafe.koreamobilegame.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마음에 드신다면

팬버튼,이웃추가 꾸꾹 눌러주세요.

댓글과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