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모바일게임추천 사신 클래스 케어, 유일 마법인형 이벤트 챙겨

지난주에 리니지M에 사신 리부트가 진행되었죠. 오랜 시간 꾸준하게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에 꼽히고 있는 만큼 많이들 이 소식을 주목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이번 주에는 사신의 추가적인 클래스 케어까지 진행되며 여러 이벤트까지 새로 시작되어 살펴보려고 하니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냥 시 무한 선점기 사용이 가능해졌다

먼저 어떤 스킬들이 케어되었는지 궁금하실 듯해요. 헬 사이드 대미지와 고스트 카운터 망령 대미지가 상향됐으며 데스 파인더의 탐색 범위 증가와 사용 비용 감소 등의 케어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눈에 들어오는 건 데스 레이븐. 피격된 적 처치 시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효과가 붙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출처 유튜브 렌tv

안 그래도 현재 PVP는 물론, 사냥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사신에게 날개를 붙여주는 소식이 아닐까 싶달까요. 클래스 체인지를 고민하고 계시는 근거리 격수 유저분들이라면 걱정 없이 체인지에 도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비교 및 분석 영상만 봐도 그 성능을 체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신의 그림리퍼 스킬은 전설 스킬(유니크)로 구분되어 임페리얼 그래비티, 카운터 배리어(마스터), 엘븐 윙 슈즈, 매스 이뮨 투 함과 다크스타, 쉐도우 대시(데스티니), 데우스 엑스 마키나, 드래곤 마스터리(페이탈), 도펠겡어 킹, 세인트 카운터(슈프림), 플래시(미스틱) 등의 스킬들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오는 4월 3일 2시 전까지만 사신으로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하다고 하니 일정에 주의해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죠. 보시는 것처럼 35일 동안 출석으로 TJ 쿠폰을 4장 받을 수 있는 출석부터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오림의 흔적 시즌 6과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타락한 평원 1.5배 부스트 이벤트 등 모험을 즐기기만 해도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한가득 제공되고 있는데요.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을 즐기기 좋은 절호의 기회가 다가온 듯하니 이번 기회에 아덴 대륙에 합류해 보자고요.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 버프

REQUIEM 동상 버프

지난주 등장한 최초 유일 마법인형 기르타스 획득 기념 이벤트도 시작된 상황. 3월 24일까지 15명의 유저분들이 이 유일 등급의 기르타스 마법인형을 획득하여 사용 중이라고 해요. 덕분에 마을에 축하 동상 또한 등장했습니다. 터치 시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3%와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의 버프 효과를 받게 되며 함께 지난주 등장한 업데이트 기념 REQUIEM 동상을 통해서도 HP/MP +100,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1, PVE 대미지 리덕션 +1, 경험치 획득량 증가 +3%도 제공되고 있달까요.

덕분에 동상 버프들만 챙겨도 타락한 평원 1.5배 부스트 경험치가 어마어마해집니다.

새로운 시련 던전도 추가되었더라고요. 이계의 차원 포탈이라는 시련 던전으로 직접 마법인형 기르타스가 되어서 맵 스킬 파괴의 울림으로 여러 몬스터들을 처치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 오림의 일기장으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4종 추가, 나그바스 예배당 정화 작위 퀘스트 밸런스 개선 등 또 다채로운 업데이트들이 진행되었으니 꼭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봅시다.

만우절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는 리니지M에서는 이런 특별한 날들마다 우편을 통해서 풍성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선물들을 제공하니까요. 이번에도 4월 1일 오전 10시에 우편으로 최대 영웅 등급의 마법인형 부아크를 확률에 따라서 획득이 가능한 부아크의 보물 상자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4월 1일 당일 23시 59분까지 꼭 접속해 이 선물 상자도 챙기도록 하자고요.

플레이를 즐기시며 곧 다가올 신념의 탑 4층과 공허의 사원 시즌 1의 개방까지 기다려 보길 바라며 마무리할게요. 이번 상반기 예고되어 있는 소식이 또 풍성한 만큼 앞으로도 계속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듯하죠. 계속 새로운 이벤트 역시 쏟아지는 중이니 리니지M에서 풍성한 혜택을 챙겨 육성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더 상세하게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