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커브드 모니터암 추천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암 보강판 삼성 오디세이 G9 설치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IT테크블로거 가재부부입니다. 데스크테리어에 로망이 있으신 분들은 실용성과 디자인 이렇게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요 모니터가 비싸고 클수록 더욱 그렇습니다. 최근에 삼성전자 오디세이 G9 S49CG934 구매하게 되어 설치를 하려고 보니 스탠드로 설치하기에는 부담이 있더라고요 공간 활용도 그렇고 높낮이나 위치를 조절하기도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래서 모니터암을 찾던 중에 57인치까지 설치가 가능하고 최대 무게 27kg까지 거치가 가능한 제품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 볼까 합니다.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암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카멜마운트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디스플레이 거치대 전문 브랜드로 모니터 암이나 TV 스탠드, 태블릿 거치대 그리고 스탠딩 책상 등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2021년 한국 우수브랜드 평가 대상, 2022년,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여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2년간 무상 A/S 지원 및 본사에서 모든 A/S를 직접 관리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게다가 고중량, 대형 모니터에 설치할 수 있는 모니터암의 종류가 한정적이고 가격이 너무 비쌌는데 카멜 마운트에서 10만 원 때 가성비 좋은 최대 57인치 형, 27kg의 고중량, 대형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모니터암이 카멜 마운트에서 출시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암의 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PMA2X 확장형 클램프입니다. 확장형 클램프가 있으면 고중량, 대형 모니터 사용 시 책상을 보호해 주어 상판에 찍힘이나 긁힘을 방지책상 상판에 대한 찍힘, 긁힘을 방지해 줍니다.

책상 상단 고정 방식으로 더 이상 책상 아래에 내려가 힘들게 설치하지 않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멜마운트 PMA2X 모니터 암 베어링 틸팅 기술을 탑재하여 개선된 틸팅 성능을 발휘하게 되어 고중량 모니터도 안정적인 틸트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중량을 지지할 수 있는 부품과 주로 부드러운 피벗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하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높이도 더 높아진 만큼 넓고 유용하게 세팅이 가능해졌습니다.

MPK1 모니터암 보강판을 사용하면 고중량 모니터암이 거치된 부분의 책상에 가해지는 힘을 넓게 분산시켜주어 안정적으로 지탱이 가능하며, 책상 표면 흠집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탈부착식 베사판을 분리하여 모니터와 모니터암을 간편하게 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거치대를 사용하게 되면 모니터 스탠드가 차지했던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 책상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모니터 암에 거치하여 피벗(모니터 회전), 틸트(상하 각도 조절), 스위블(좌우 회전), 높이 조절, 거리 조절 등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게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모니터 암입니다. 가운데 고정형태라 움직이기도 불편하고 상하좌우 움직임도 불편했습니다. 또한 의자와 모니터 간의 거리와 위치를 맞추기도 힘들었습니다.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 암으로 교체하면서 정말 편해졌는ㄷ데요 특히 피벗, 틸트, 스위블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필자뿐만 아니라 와이프가 사용할 때도 쉽게 눈높이나 위치를 맞출 수 있어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오늘은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암 설치 및 사용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모니터 암은 뭔가 편의성이 부족했는데 카멜마운트 PMA2X 초고중량 모니터 암은 조립도 쉽고 모니터 보강판도 있어 파손에 대한 걱정과 부담이 줄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삼성 오디세이 G9 S49CG934같이 대형 모니터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카멜 모니터암이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멜마운트] ▶카멜마운트 공식 온라인스토어◀스탠워크스탠딩책상높이조절책상모니터거치대모니터암벽걸이TV브라켓

bit.ly

[카멜마운트] ▶카멜마운트 공식 온라인스토어◀스탠워크스탠딩책상높이조절책상모니터거치대모니터암벽걸이TV브라켓

bit.ly

카멜마운트는 리퍼몰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멜 제품을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리퍼 몰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카멜마운트 공식 온라인샵 인코랜드

bit.ly

#커브드모니터 #모니터암 #고중량모니터암 #카멜마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