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매출 30위권→3위...급상승 이유는?

'붕괴: 스타레일'에 아케론, 어벤츄린, 갤러거 등 3명의 캐릭터가 합류했다. 이 때문에 붕괴: 스타레일은 구글 매출 순위 30위권 밖에서 단숨에 3위로 급상승했다.

29일자 구글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호요버스는 27일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에서 2.1 버전 업데이트했다.

2.1 버전 ‘심연을 향한 광란의 질주’에서는 5성 ‘아케론’과 ‘어벤츄린’, 4성 ‘갤러거’ 등 캐릭터들을 비롯해 새로운 꿈세계 구역 2곳을 선보이고, 개척자를 페나코니의 더 깊은 곳으로 인도해 배후의 비밀이 밝혀진다.

앞선 스토리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아케론’은 비술 발동 시 즉시 적을 공격하고, 전투 진입 없이 일반 적을 바로 처치할 수 있어 개척자의 세계 모험과 맵 탐사에 도움을 준다.

‘어벤츄린’은 스타피스 컴퍼니 전략투자부의 고위 간부이자, 10인의 스톤하트 중 한 명으로 리스크를 즐기며 미소 뒤 감춰진 속내를 가늠하기 어려운 인물이다. 그는 특수한 전투 스킬을 구사해 모든 파티원에게 중첩 가능한 특수 실드를 부여한다.

[전체기사보기]

https://www.gamey.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142

\'붕괴: 스타레일\'에 아케론, 어벤츄린, 갤러거 등 3명의 캐릭터가 합류했다. 이 때문에 붕괴: 스타레일은 구글 매출 순위 30위권 밖에서 단숨에 3위로 급상승했다. 호요버스는 27일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

www.game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