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5버전 나선비경 36별 후기

안녕하세요. 미류입니다.

오늘은 원신 나선비경 플레이영상을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는데요.

접고나서 다시 해서 원소스킬이랑 원소폭발이 꼬이는 상황이 있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원신 나선비경

나선비경)

원신의 최종 엔드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나선비경

최근 제가 원신을 미접속하면서 거의 접었다고 보시는 편이 나은데 이번에 잠깐 옵치, 니케 숙제 끝내고 할게 없어가지고 원신을 간만에 접해서 나선비경을 돌렸습니다.

나선비경 캐릭터 조합과 36별

12층 나선 조합)

전반부 - 라이덴 (3돌 전무) , 푸리나 (4돌 전무) , 나히다 (2돌 전무) , 백출 (명함 전무)

후반부- 호두(1돌 전무) , 야란(2돌 전무) , 행추 (풀돌 전무) , 종려 (2돌 전무)

원신 4.2버전을 마지막으로 뽑은 캐릭터라고는 느비예트, 푸리나 말고는 없기에 현재 거의 90%이상이 비 폰타인 캐릭터 조합으로 밀었습니다.

나선 비경 36별)

이나즈마 중반기 때부터 현 4.5버전까지 한번도 빠짐없이 36별을 하게 되면서 원신 내에 더이상 신규 캐릭터들을 뽑지 않아도 나선 36별을 하는데 있어 무리가 없기에 사실상 있는 캐릭들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 쓰인 캐릭터들 대부분이 최소 1돌~ 4돌 전무인 캐릭터들(4성 캐릭 행추 제외)하고는 그래서 나선 비경도 어렵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마치며)

간만에 원신 글인데 이글이 올라가게 되면 또 언제 원신글이 올라갈 지는 모릅니다.

제가 원신을 접었기에 접속도 제가 하고 싶을 때 접할 꺼라 블로그 카테고리의 원신(접음)표시는 바꾸지는 않을 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