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진화 창파나이트 졸업스킬, 약점, 100CP 공략

안녕하세요, 새로운 게임 소식과 다양한 공략 정보를 전하는 두민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공략은 인기 모바일 게임인 포켓몬고 중에서 포켓몬스터 가라르 파오리 진화 창파나이트 졸업스킬, 약점, 100CP 등 관련 정보 공략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진화 창파나이트는 8세대부터 등장한 포켓몬으로 격투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파나이트는 가라르 리전폼인 파오리의 진화형인데요, 모티브는 슈바르고와 마찬가지로 중세 기사로 보여집니다. 가라르 파오리를 창파나이트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사탕 50개가 필요하고, 가라르 파오리를 파트너로 지정한 후 포켓몬을 잡을 때 엑셀런트를 10회 나오게 던지면 됩니다.

포켓몬스터 가라르 파오리, 진화형 창파나이트 스탯 정보입니다.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의 최대 CP는 1893, 공격력은 174, 방어력은 114, 스태미나는 141입니다. 진화형인 창파나이트는 최대 CP는 3375, 공격력은 248, 방어력은 176, 스태미나는 158 입니다.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약점, 졸업스킬, 100CP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약점 및 저항 정보입니다.

포켓몬스터 가라르 파오리는 격투 타입을 가지고 있는데요, 페어리 타입과 비행 타입, 에스퍼 타입에게 약점을 가지고 있어 160 퍼센트 증가된 대미지를 받습니다.

강점을 가져 저항을 하는 타입으로는 벌레 타입과 악 타입, 바위 타입으로 63 퍼센트 감소된 대미지를 받습니다.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졸업스킬 정보입니다.

​포켓몬스터 가라르 파오리는 노멀 어택으로 연속자르기와 바위깨기를 배울 수 있고, 스페셜 어택으로 리프블레이드와 브레이브버드와 인파이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라르 파오리 졸업스킬은 연속자르기와 리프블레이드 조합으로 DPS는 11.52 입니다.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100CP 정보입니다.

​​​위 표는 가라르 파오리의 각 레벨 별로 100 퍼센트 개체값을 가질 때의 CP 값을 정리한 표입니다.

포켓몬고 창파나이트 약점, 졸업스킬, 100CP

포켓몬고 창파나이트 약점 및 저항 정보입니다.

포켓몬스터 창파나이트는 격투 타입을 가지고 있는데요, 페어리 타입과 비행 타입, 에스퍼 타입에게 약점을 가지고 있어 160 퍼센트 증가된 대미지를 받습니다.

강점을 가져 저항을 하는 타입으로는 벌레 타입과 악 타입, 바위 타입으로 63 퍼센트 감소된 대미지를 받습니다.

카운터 포켓몬으로는 메가 레쿠쟈(에어슬래시/화룡점정), 그림자 뮤츠(사이코커터/사이코브레이크), 레쿠쟈(에어슬래시/화룡점정), 메가 후딘(염동력/사이코키네시스), 뮤츠(사이코커터/사이코브레이크)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포켓몬고 창파나이트 졸업스킬입니다.

포켓몬스터 창파나이트는 노멀 어택으로 카운터와 연속자르기를 배울 수 있고, 스페셜 어택으로는 인파이트, 브레이브버드, 리프블레이드, 깜짝베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창파나이트 졸업스킬은 격투 타입 기술 조합인 카운터와 인파이터 조합으로 DPS는 15.22 입니다.

마지막으로 포켓몬고 가라르 파오리 진화 창파나이트 100CP 정보입니다.

창파나이트의 각 레벨 별로 100 퍼센트 개체값을 가질 때의 CP 값을 정리한 표입니다. 10레벨일 때 853, 20레벨일 때 1706, 30레벨일 때 2559, 40레벨일 때 2985, 50레벨일 때 3375 입니다. 포켓몬은 포획시 날씨에 영향을 받는데요, 창파나이트는 흐림 날씨일 때 날부를 받는 타입이니 포획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인기 모바일 게임인 포켓몬고 중에서 포켓몬스터 가라르 파오리 진화 창파나이트 졸업스킬, 약점, 100CP 등 관련 정보 공략이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