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 포켓몬고의 재발견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다.

포켓몬고의 재발견이라는 소식으로 최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맵, 포켓몬과 만나는 화면과 배틀 화면 등이 자신의 위치에 따라 갱신되어 이제까지 없었던 비주얼을 볼 수 있게 된다고 한다.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업데이트 내용

이번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의 내용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고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에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이전보다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GO 스냅샷은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사진 한 장에 포켓몬을 3마리까지 촬영할 수 있게 된다.

자세한 세부 사항을 더 알아보자!

자신의 재발견

자신의 재발견은 4월 17일 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에 출시된다.

업데이트 내용은 트레이너 스타일을 더 나와 가깝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고 한다.

지금 있는 장소의

새로운 재발견

지금 있는 장소의 새로운 재발견을 통해서는 포켓몬 고의 비주얼이 새로워진다.

현실을 다이내믹하게 확장하고 환경을 즐겁고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는 지구의 날인 2024년 4월 22일 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에 출시된다.

관동 지방의 재발견

관동 지방의 재발견은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된 포켓몬이 각 포켓몬에게 어울리는 환경에 서식하고 있는데, 이 포켓몬들을 찾으러 가는 내용이다.

업데이트는 위와 동일하게 지구의 날을 맞아 출시된다.

현실 세계의 재발견

현실 세계의 재발견에서는 새로워진 GO 스냅샷으로 우리의 세계를 배경으로 포켓몬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된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일부 트레이너들은 몇 주 내에 업데이트 표시가 될 수도 있다.

업데이트는 2024년 5월 7일 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에 출시된다.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은 작성 시각 현재를 기준으로 태평양 표준시 기준 이제 막 하루가 바뀐 시점이기 때문에 곧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또, 개별 업데이트 소식은 해당 날짜의 태평양 기준 시를 기점으로 공개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해외 사이트를 제외하곤 전무하다.

그렇기 때문에 이후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소식들을 집중해서 잘 살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