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돌아온 시련의 탑, 유일 마법인형 선물 챙겨

어느덧 리니지M에 4월 3주 업데이트가 찾아왔습니다. 다시 돌아온 시련의 탑부터 몬스터 도감,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 축하 이벤트, TJ 쿠폰 업데이트, 이계의 차원 포탈 등이 시작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니 집중해 보시길 바랄게요. 늘 꾸준하게 모바일게임추천으로도 손에 꼽히고 있으니 이번 최신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확인하여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보도록 하자고요.

먼저 시련의 탑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방식은 이제 다들 익숙하실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5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라 해요. 이 탑을 한 층씩 오르며 보상을 획득하고 증표를 모아 더 많은 보상을 교환해 주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죠?

출처 유튜브 렌TV

유튜브에서 검색 시 상위 층들에 대한 공략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등반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련의 증표는 NPC 요하임에게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룬 선택 상자, 수호석, 퓨어 엘릭서 상자, 축복의 성수(중), 희귀 성물 카드 상자, 희귀 변신 카드 상자, 희귀 마법인형 카드 상자, 종합 코인 상자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보상뿐만 아니라 이벤트 컬렉션에 증표를 직접 등록하여 대미지 리덕션 +1, 모든 대미지 +1, 경험치 획득량 증가 +2%, HP/MP +100 등의 꽤나 쏠쏠한 옵션들을 5월 16일 점검 전까지 챙길 수 있으니 꼭 잊지 말고 컬렉션 완성도 도전해 보자고요.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에 앞으로 4주 동안 몬스터 도감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오는 5월 16일 점검 전까지 각종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풍성한 보상과 쏠쏠한 능력치 옵션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마찬가지로 익숙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최대 3단계까지 달성이 가능하며 보시는 것처럼 보상들과 옵션이 쏠쏠하니 열심히 도감 완성도 달려봅시다.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 축하 이벤트도 또 시작되었더라고요. 먼저 오늘만 받을 수 있는 푸시 보상이 지급되었으니 꼭 챙겨주길 바라요. 오늘 23시 59분까지 접속 시 우편함에서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0과 유일 인형 등장 축하 선물 상자라는 아이템을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상자 오픈 시에 축하 폭죽 1개, 상급 마법인형 뽑기 하프팩 2개, 메티스의 요리 5개, 메티스의 축복 주문서 5개, 드래곤의 성수 3개 등 보상을 바로 챙기실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오늘 꼭 게임에 접속하셔서 이 축하 기념 푸시 보상을 챙겨주길 바랍니다.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도 다시 등장했습니다. 동상 터치 시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라는 기르타스를 기념하는 느낌이 팍팍 드는 쏠쏠한 옵션을 획득할 수 있으니 시간마다 꼭 활성화하도록 합시다.

이계의 차원 포탈이라는 시련 던전도 시작된 상황. 직접 기르타스가 되어 맵 스킬로 여러 몬스터들을 처치해 주시면 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경험치도 쏠쏠하며 기르타스의 명예 코인 상자가 완료 시 제공되니 시련 던전도 매일 꾸준히 참여하자고요.

업데이트로 출석 4주 차의 보상인 TJ 쿠폰 - 스페셜 변신 합성도 가능해졌는데요. 23년 12월 20일 점검 후부터 24년 4월 11일 점검 전까지 계정 내 합성 실패한 최고 등급의 변신 카드 합성에 재도전이 가능한 쿠폰이니 이번 기회에 영웅, 전설, 신화 획득을 기원해 보시길 바랄게요. 성공과 실패 카드 후보군까지 선택이 가능한 TJ 쿠폰이라 실패해도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매주마다 반가운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이 쏟아지고 있는 것만 봐도 모바일게임추천으로 리니지M이 꾸준히 꼽히는 이유를 느끼실 듯해요. TJ 쿠폰을 주는 출석과 유일등급 마법인형 기르타스 획득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 그리고 시련의 탑과 몬스터 도감 등 즐길 거리가 많은 지금 서둘러 합류해 쏟아지는 보상을 챙기며 순위권에서 매번 좋은 모습을 보이는 이유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고요.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