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몬고 게임 라운지 리뉴얼 오픈!

게임 라운지에 나이언틱 공식 게시판이 생겼다!!!

이제 포켓몬고에 관련한 정보를 더 빨리 알아보자!!!

출처:포켓몬고 코리아 공식X

이미지를 통해 포켓몬고 게임 라운지로 바로 갈 수 있다. 봄맞이 새단장을 끝낸 포켓몬고 게임 라운지를 살펴보자.

◆ 운영 방식 변화

포켓몬고 관련 공식 정보를 얻기 어렵다는 피드백에서 시작된 이 번화는 포켓몬고 라운지를 부분적으로 나이언틱과 나눠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트레이너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나이언틱에서 주기적으로 공식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를 할 예정이다. "Niantic 공식" 게시판에서 글을 확인 할 수 있다. 다만 이 부분은 4월과 5월 중순 정도까지 시험적으로 진행 되며 이후 운영 방식을 확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 게시판 정리

나이언틱 공식 게시판을 개설함과 동시에 전체적인 게시판 구조와 명칭이 정리 됐다. 혼란을 막기 위하여 나이언틱 공식 과 커뮤니티로 이원화 시켜 운영되며 사용되지 않는 게시판은 통폐합하고 명칭도 간소화 할 예정이다. 추후 콘텐츠 확장에 따라 게시판은 지속적으로 개편될 예정이다.

◆ 콘텐츠 확장

나이언틱 공식 게시판을 새로 운영하게 됨에 따라 한국 트레이너들에게 따로 안내할 필요성이 있는 인게임 또는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포함한 공식 정보는 Niantic 공식 게시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기존 포켓몬GO 라운지를 운영하던 트레이너 운영진 및 서포터분들은 커뮤니티 쪽 게시판에 더욱 집중 할 예정이다.

이 모든 것은 4월과 5월 중순 정도까지 시험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크고 작은 변화들이 계속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한국의 포켓몬GO 공식 커뮤니티로 크게 될 가능에 들뜬 마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