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공포의 벼랑 업데이트: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싸우다

데커드 케인의 과거로 시간 여행,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싸워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은 2024년 3월 27일, '공포의 벼랑(Precipice of Horror)'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정예 퀘스트, 신규 도전, 특별 현상금 사냥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싸우며 성역을 지키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공포의 벼랑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정예 퀘스트: 단련된 본능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중 하나는 새로운 정예 퀘스트인 ‘단련된 본능(Tempered Instinct)’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정예 퀘스트인 '단련된 본능(Tempered Instinct)'을 통해 데커드 케인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디아블로 II 시대의 사건을 배경으로, 정체 모를 위협에 맞서 싸우는 트리스트럼 청년 케인의 이야기를 경험하며 그의 본능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 나가야 합니다.

공포의 균열: 악마의 속삭임이 퍼져 나가다

오픈 월드에는 악마의 속삭임이 담긴 '공포의 균열(Terror Rift)'이 나타납니다. 서버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20분 간격으로 무작위로 3개 지역에 나타나는 '공포의 균열 차원문(Terror Rift Portal)'에 입장하면 더 강력한 악마의 속성을 지닌 괴물들이 우글거리는 뒤틀린 성역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은 칠흑 파편(Stygian Fragments)을 수집하고, 이를 사용해 칠흑 첨탑(Stygian Spire)에 우두머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공포의 정수(Terror Essence)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칠흑 파편과 망각의 기둥: 영원의 장비를 손에 넣다

공포의 균열에서 획득한 '칠흑 파편(Stygian Fragments)'을 모아 칠흑 첨탑(Stygian Spire)에 바치면 우두머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새로운 '공포의 정수(Terror Essence)'를 비롯한 풍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공포의 정수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최대 4개의 마법 속성이 부여되는 '영원의 장비(Eternal Equipment)'를 보상으로 받는 '망각의 기둥(Oblivion Pillars)'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즐길 거리가 가득!

지옥학살자 현상금 사냥: 악마의 심장을 꿰뚫고 현상금을 차지하라!

새로운 1:1 결투: 진정한 강자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뜨거운 대결!

새로운 전설 보석: 더 강력한 힘을 위한 새로운 전설 보석 등장!

영웅의 여정의 새로운 장: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성장하는 영웅!

지옥의 융성 특정 기간 이벤트: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보상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