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사신 클래스케어 모바일게임순위 굳건, 이벤트 또 쏟아진다

레퀴엠 업데이트로 사신 리부트가 찾아온 지금, 리니지M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고 있죠. 모바일게임순위에서도 계속 굳건한 모습을 이어가면서 이번 주에도 사신의 클래스 케어 및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 축하 이벤트, 오림의 일기장 획득 리스트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이 최신 소식들을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총정리해 보려고 하니 집중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신 리부트 스킬에 대해 아직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아직 제대로 된 스킬 설명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상단 영상을 확인해 봅시다. 리뉴얼 된 스킬들과 새로 추가된 스킬들까지 상세히 소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이거든요.

앞서 이번 주에도 클래스케어가 진행되었다 말씀드렸죠. 안 그래도 불이 붙은 클래스 체인지에 기름을 들이붓는 클래스케어가 진행되었더라고요. 헬 사이드 및 고스트 카운터 시리즈 망령의 대미지 상향과 기분 좋은 케어들까지 공개되었습니다. 데스 파인더의 탐색 범위 증가와 사용 비용 감소, 데스 레이븐에 피격된 적을 처치 시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엄청난 케어 소식들이 등장한 상황.

특히 데스 레이븐은 개인적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상향이 아닐까 싶어요. 적들을 처치하면 쿨타임이 초기화되는 선점기가 사신에게 생기게 된 만큼 몬스터들을 처치하기만 해도 이론상 계속 무한 선점기를 사용하며 사냥이 가능해지게 된 셈이거든요. 심지어 선점기를 넘어 독점기라 불리고 있는 사신의 데스 레이븐인 만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데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 보도록 하자고요.

클래스 체인지는 4월 3일 2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기회에 사신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 축하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3월 20일 업데이트 이후 3월 24일까지 총 15명이 이 인형을 획득했다고 해요.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공지사항에 획득 축하 안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모바일게임순위 내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니지M답게 정말 빠른 속도로 유일 마법인형을 획득한 유저분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을 축하하는 위엄 동상이 기란 마을, 해적섬, 에스카로스, 마족들의 땅 등 여러 다양한 마을 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 동상을 활성화 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및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의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으니 열심히 챙겨주자고요. 또 지난주 등장한 REQUIEM 동상과 중첩 가능하니 버프들을 최대한 활용해 주길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시련 던전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4월 3일까지 유일 마법인형 획득을 기념하여 이계의 차원 포탈을 이용할 수 있으니 열심히 달려봅시다. 마법인형 기르타스가 되어 맵 스킬인 파괴의 울림을 사용하며 몬스터를 처치해 주시기만 하면 끝.

이외에도 서두에 말씀드렸듯 오림의 일기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 4종 추가와 나그바스의 예배당 정화 작위 퀘스트 밸런스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진행되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하길 바랍니다.

오림의 흔적 시즌 6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죠. 빛의 메이브, 어둠의 제온이린 히든 캐릭터와 함께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히든 스킬 3종이 추가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열심히 달리며 새로운 전용 업적 및 보상들 획득을 위해서 달려보자고요.

또 TJ 쿠폰도 출석으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35일간의 출석을 통해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마법인형 합성, 변신 합성, 스페셜 성물 합성 TJ 쿠폰이 14, 21, 28, 35일 차에 지급되니 열심히 모험을 즐기며 이 TJ 쿠폰들도 챙기시길 바랄게요. 더 자세한 쿠폰 사용 방법과 적용 기간을 알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CM 아지트 TJ 쿠폰 설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타락한 평원 1.5배 부스트 이벤트도 4월 3일까지 계속된다 해요. 매일 500마리 처치 시 드래곤의 성수 1개가 제공되는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타락한 영혼 결정을 모아 다양한 보상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매일 열심히 1.5배 경험치와 아이템을 타락한 평원에서 챙겨주신 뒤 이 이벤트들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모바일게임순위에서 굳건한 리니지M을 즐겨보도록 하자고요.

신념의 탑 4층

공허의 사원 시즌 1

앞으로 더 많은 소식들이 예고되어 있으니까요. 오는 4월 3일에는 신념의 탑 4층, 4월 24일에는 공허의 사원 시즌 1까지 예고되어 있으니 말이죠. 이번 연도 상반기 모바일게임순위에서는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추가로 다가오는 4월 1일 만우절에는 또 기념 특별 푸시까지 예고되어 있습니다. 부아크의 성수 3개, 종합 코인 상자 2개, 종합 하프팩 상자 1개와 정해진 확률에 따라 추가로 영웅 등급의 마법인형 카드 부아크를 1개 획득할 수 있는 부아크의 보물 상자가 우편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당일 23시 59분까지만 수령 가능하다고 하니 이 만우절 기념 특별 보상도 챙겨 더 풍성하게 4월 첫날을 맞이해 보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계속해서 끊임 없이 반가운 소식들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리니지M에 합류해 보는 것도 괜찮겠죠?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