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복귀타임 모바일게임추천 TJ 쿠폰 &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업데이트!

[리니지M] 복귀타임 모바일게임추천 TJ 쿠폰 &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지난주 리니지M REQUIEM: 안식의서곡 업데이트가 벌써 일주일이 흘러 어느덧 3월 4주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공개된 로드맵 대로 기르타스 유일 마법 인형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리니지M 복귀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전해 드려볼까 해요.

REQUIEM: 안식의서곡 출첵으로 TJ 쿠폰 받자!

아마 리니지M을 복귀를 준비하시는 분들 중 가장 큰 고민이라면 장비 복구와 변신, 인형, 성물 스펙업에 대한 부분일 텐데요 이번 REQUIEM: 안식의서곡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신비한 종합 하프펙 선택 상자와 더불어 TJ 쿠폰 4종을 확보하세요!

7일차 신비한 종합 하프팩 선택 상자, 14일차 JT 쿠폰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21일차 TJ 쿠폰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28일차 TJ 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 35일차 TJ 쿠폰 성물 합성을 순차적으로 확보하실 수 있으며 TJ 쿠폰을 활용하여 러쉬로 증발한 장비도 되살리고 합성을 통한 상위 카드를 노려보실 수 있어요.

TJ 쿠폰 중 상점 장비 복구 합성의 의미는 정말 큰데요 일반 장비의 경우 축복받은 마법 주문서류 또는 장인의 마법 주문서 강화를 통해 장비를 안정적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잇는데 상점 장비의 경우 전용 강화 주문서 또는 강화석으로만 강화가 가능해 이번 상점 장비 복구권을 정말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을 것이라 생각해요.

유일 마법인형 기르타스 축하 이벤트!

지난 3월 20일 유일 마법인형 기르타스가 최초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27일 10시 유일 인형 등장 축하 선물 상자 지급을 시작으로 기르타스 위엄 동상이 주요 마을과 섬에 설치가 되었는데요 설치 위치는 기존 REQUIEM 버프 동상 옆에 설치되어 버프를 받을 때 함께 적용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의 효과로는 경험치 획득량 증가 3%와 근거리, 원거리, 마법 대미지 감소 3% 효과를 받을 수 있어 고레벨 사냥터에서 사냥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유일 마법 업데이트 이후 유일 마법인형 획득 시 신규 추가 업적을 통해 이계의주인 호칭과 유일한 귀환 주문서, 유일한 만능 요리 등 신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합성 도전을 진행하고 계실 텐데요 많은 유저들이 21일차 TJ 쿠폰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을 통해 유일 도전에 꼭 성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다양한 푸시 보상!

지금 접속을 하면 우편함을 통해 바로 지급받을 수 있는 다양한 푸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퍼플 라운지 새단장을 기념해 퍼플 라운지 새단장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유저에게 드래곤의 성수 1개를 우편으로 발송되었어요. 해당 이벤트 우편은 4월 3일까지 수령할 수 있으니 꼭 받기를 바랍니다~!

만우절 기념 특별 푸시 보상도 예고했는데요 4월 1일 오전 10시 만우절을 기념하여 '부아크의 보물 상자' 1개를 우편으로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아크의 보물 상자에는 부아크의 성수 3개, 종합 코인 상자 2개, 종합 하프팩 상자 1개로 보상 구성이 아주 두둑한데요 정해진 확률에 따라 '마법인형 카드 부아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부아크는 영웅등급의 마법인형으로 획득에 따른 전설 합성 도전이나 또는 컬렉션 도감 완성을 통해 추가 컬렉션 효과도 노려볼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요~ 아 부아크 꼭 나왔음 좋겠당!!

오림의 일기장 획득 리스트 추가!

복귀 유저뿐 아니라 기존 무소과금 유저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잇었으니 바로 오림의 일기장 획득 리스트 추가입니다. 특히 사신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반가워할만한 테베 오시리스의 사이드가 추가되었으며 악마왕의 단검, 악마왕의 핸드 캐넌, 악마왕의 크로우가 추가되었어요.

오림의 일기장은 파티 던전 오림 플레이를 통해 운이 좋으면 오림의 일기장을 얻을 수 있으며 오림의 일기장 조각 16장을 모아 제작을 할 수 있는데요 군주를 육성하는 저는 디그니티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단검이 정말 간절했는데 오림의 일기장에 영웅 등급의 악마왕의 단검이 추가된 부분은 정말 반길만한 부분인 것 같아요!

작위 퀘스트 밸런스 개선!

8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작위 퀘스트를 통해 작위를 획득하고 작위에 따른 작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아직 용사1에 머물러 있어요. 작위를 승급을 하기 위해서는 작위 퀘스트 또는 상급 축복의 가루 기부를 통해 작위 승급이 가능한데 작위 퀘스트는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에스카로스 등장 몹을 제한된 시간 안에 정해진 수를 사냥해야 합니다.

특히 준남작부터는 나그바스의 예배당 몬스터를 처치해야 하는데 등장하는 몬스터도 굉장히 강력하지만 처치해야 할 목표 수가 너무 많아 처치 목표 수치를 하향 조정하여 이번 밸런스 개선으로 많은 분들이 작위 승급을 통해 스팩업을 하실 수 있을 거라 예상해요!

특수던전 이계의 차원 포탈 추가!

3월 27일 ~ 4월 3일까지 특수 던전 이계의 차원 포탈이 추가되었는데요 몰려오는 몬스터를 '파괴의 울림' 스킬을 사용하여 200마리를 잡는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짧은 시간 핵앤 슬래시하게 몹을 학살할 수 있어 재미도 있지만 어마어마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매일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퀘스트 보상으로는 기르타스의 명예 코인 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 최대 1000 명예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라능~

클래스 케어로 더욱 개선된 사신!

사신 리부트 이후 많은 스킬들이 개선 변경되어 많은 사신 유저들이 만족하며 즐기고 있는데요 추가로 사신 클레스 케어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신 스킬 중 고스트 카운터, 고스트 카운터(이클립스), 고스트 카운터(레퀴엠), 헬 사이드의 대미지가 상향되고 데스 레이븐의 경우 피격된 적 처치 시 쿨타임 초기화가 되도록 개선된다고 해요. 데스 파인터의 경우 탐색 범위 증가 및 사용 비용이 감소된다고 하니 더욱 강력한 사신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75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이벤트 상점을 통해 사신으로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한데요 4월 3일 오전 5시 전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클래스 변경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클래스 리부트와 클래스 케어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사신으로 클레스 체인지를 진행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

‘리니지M은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