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효과좋아요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가 너무 푸석하고 트러블도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보습에 좋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제품인데, 생각보다 좋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습 및 진정 효과 뛰어난 멀티밤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입술 팔꿈치 무릎 등 전신에 바를 수 있는 다용도 밤이에요.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져 순해서 어린아이는 물론이고 임산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좋은 김정문알로에 대표 상품

김정문알로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스트셀러이기도 하죠.

제주산 생알로에 잎즙이 함유돼있어서 트러블 완화나 손상된 피부 재생시키는 데 탁월하다고 해요.

거칠어진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 만들 수 있답니다.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하는 큐어크림

평소 끈적이는 제형 싫어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 역시도 번들거림 심한 건 부담스러워서 선호하지 않는데요.

이건 마무리감이 굉장히 산뜻해서 좋았어요.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수분 가득 채워주는데다 겉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니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만능템

저희 부모님께서도 써보시고는 완전 반하셨어요.

발뒤꿈치 각질 싹 잠재워준다며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튜브 타입이라 휴대하기도 간편하니 외출하실 때 꼭 챙겨나가신답니다.

앞으로는 떨어지지 않게 미리미리 쟁여놓아야겠어요!

손상된 피부 회복시켜주는 장벽 강화 크림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천연 알로에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요.

피부장벽 튼튼하게 지켜주면서 수분 공급 확실하게 해줘서 건조함 싹 해결해주더라고요.

거칠고 푸석해진 살결 매끈하게 정돈해주는데 이만한 거 없는 듯싶어요.

입술 보호제로도 활용 가능

겨울 되면 입술 갈라지고 각질 올라오는 분들 많잖아요.

저는 항상 립밤 달고 사는 편인데 보습력 뛰어난 큐어크림 발라줬더니 촉촉한 게 오래가서 좋았어요.

심지어 발색력 진한 립스틱 바르기 전에 살짝 펴 발라주면 더 선명하게 색 표현되고 글로시한 느낌 더해져서 예쁘더라고요.

앞으로는 이것만 쓰려고요!

벌레 물린 데 바르면 가려움증 완화됨

가려움증 잡아주는 진정 작용 뛰어나다 보니 모기 물리거나 풀독 올랐을 때 발라도 괜찮더라고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산뜻하게 흡수되니까 듬뿍 바르고 자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저희 엄마는 이거 써보더니 얼굴 당김 현상 줄어들고 촉촉해져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다 쓰면 하나 사드려야겠네요.

메이크업 시 물광 피부 연출 가능

매트한 파운데이션 바른 후 그 위에 얇게 덧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윤광 생겨서 예뻐 보여요.

화장 수정할 때 소량 덜어내서 퍼프로 두드려주면 뭉침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된답니다.

간편하게 휴대하며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미니 사이즈 용기에 담겨있으니 여행 갈 때 챙겨가기 좋을 것 같아요.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푸석푸석해져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드린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으로 촉촉한 피부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