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뮤츠 레이드 졸업스킬 CP 약점 공략

안녕하세요, 석이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뮤츠 레이드, 졸업스킬, CP, 약점 공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뮤츠는 1세대 전설 포켓몬으로 레이드 또는 리서치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에스퍼 타입 중에서 DPS 20%가 더 높은 그림자 뮤츠 다음으로 높은 티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럼 하단에서 생김새부터가 강해 보이는 포켓몬고 뮤츠 레이드 배틀에서 효율이 좋은 졸업스킬과 CP 그리고 약점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포켓몬고 뮤츠 CP 및 도감

능력치 중에 MAX CP는 4178이며 날씨 부스터가 강풍일 경우 레벨 25에 해당하는 2984 CP의 값을 보유한 뮤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체력 214, 방어력 182 그리고 마지막으로 300의 공격력 수치를 갖고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던 속성 타입은 에스퍼입니다.

뮤츠 약점과 저항 타입

뮤츠를 풀강으로 키우면 격투와 독 타입 포켓몬 공격 시 강하기 때문에 해당 속성의 레이드 배틀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벌레, 악, 고스트 이 3가지의 속성 타입의 포켓몬들에게는 160%의 대미지로 강한 타격을 입게 됩니다. X 0.625로 저항하는 속성은 에스퍼와, 격투입니다.

포켓몬고 뮤츠 졸업스킬

요즘은 뮤츠로 포켓몬고 레이드 시 사이코커터와 사이코브레이크를 주로 사용하며, 해방한 이후에는 샤이코브레이크와 섀도볼 또는 냉동빔을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레이드와 배틀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포켓몬고 뮤츠 관련 레이드, 졸업스킬, CP, 약점을 하나씩 살펴보며 공략해 보았는데요. 키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앞으로의 플레이에 도움 됐으면 좋겠습니다. 마스터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