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1주년 대축제 및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 에피소드4 업데이트

프라시아 전기가 어느덧 1주년을 맞아 에피소드4 및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 업데이트와 함께 성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신규/복귀 유저들의 대거 유입으로 새로운 서버 마커스는 거의 모두 생성 제한에 이르렀습니다. 기존 서버에도 복귀한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중요한 내용 위주로 살펴보려 합니다.

가장 먼저 프라시아 전기 대축제를 짚어봐야 할 것 같은데요. 대표적으로는 1주년의 보은 출석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는 사전예약 보상이었던 마스터키로 오픈할 수 있는데요.

이후 WP 쿠폰 보상으로 각 플레이어들의 희귀 / 영웅 / 전설 형상과 탈것에 사용한 연성 이력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력 기간 내에 강화 시도로 파괴되었던 고급 등급의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장비도 복구할 수 있죠.

만약 소식을 늦게 접해서 마스터키 보상을 받지 못했다면 상점 -> 교환소 -> 마일리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혜택이 상당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꼭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영광의 상점도 열렸습니다. 이는 주요 성장 아이템들을 단 1골드에 판매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것은 모두 장만하는 것이 좋겠죠. 총 4주간 주차별로 품목이 변경되므로 매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상점 -> 챌린지에서는 WP 쿠폰-연성(형상/탈것)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가능한 분들은 이쪽도 꼭 확인해 보십시오.

또한 4월 11일까지 원활한 봉인전을 위해 에테르 상자 비용이 30% 할인되고 있으며 태양감시자 등장 제전으로 몬스터 처치 등 미션 달성 시 공격력 / 명중 / 피해율과 저항을 올려주는 버프 아이템 생크림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업 달성 보상도 기존과 다른 모습으로 리뉴얼되었는데요. 각각 67 레벨 / 70 레벨을 달성하면 전설 형상 오펠리아의 운명과 전설 탈것 엘프살해자 늑대를 골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최초의 신규 클래스를 보겠습니다. 태양감시자는 빠른 모션과 근/원거리 공격을 물 흐르는 것처럼 연계할 수 있는 특이한 스타일인데요. 특화 장비는 황금빛 모래 파도로 치유와 공격을 동시에 수행하는 모래시계이고 주력 무기는 두 자루의 단검을 차크람과 스태프 슬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샤카입니다.

스탠스는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총 3종입니다. 원거리 공격으로 샤카를 날린 후, 바로 접근하여 콤보 히트를 통해 적을 정리하는 '검무' / 샤카를 차크람으로 만들어 공격하며 동시에 생존력을 높이는 치유 스킬까지 갖추고 있는 '질풍' / 샤카를 슬링으로 변화, 광역 스킬로 몬스터를 상대하며 아군을 보호하는 '환원' 등 각 스탠스가 모두 완전히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만큼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으며 실제 게임 내에서의 평가도 사냥과 PVP 다방면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동일 레벨 기준으로 기존에 밀지 못하던 곳을 클리어할 수 있다고 하죠. 만약 다시 처음부터 육성할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은 클래스 체인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4월 1일까지 보유 중이던 클래스를 태양감시자로 변경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라시아 전기 에피스드4 격동하는 태양에서는 시길의 엘프 가주, 나세르 시길이 재탄생을 마치고 돌아옵니다. 이에 파르티아와 카이우스 등은 운명에 저항하며 다시 결집, 아슬라니스와 맹약을 맺은 사자 신수를 찾아 나섭니다.

새로운 모험의 장은 신규 지역 시길에서 펼쳐집니다. 이곳은 고대 왕국의 본산으로 으뜸자의 유적과 아름다운 오아시스, 흐르는 사막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황량한 모래바람 가운데 고풍스러운 장소들이 기존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 함께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를 비롯하여 사냥터 보스 전사장 카리온 / 창기사 빌헬름 / 상장군 캅토르가 위용을 드러내고 있으므로 충분한 레벨을 완성한 스탠더들은 더 강력한 시련에 맞서 보시기 바랍니다.

신규 서버 마커스도 짚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5개 서버 모두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몰리는 바람에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는 상태였는데요. 다행히 3월 29일에 2개의 렐름이 추가로 오픈되었으므로 새로운 시작을 원하는 분들은 이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커스 03부터 05, 07은 시간 틈바귀 정규 시즌 시작 전까지 사냥터나 보스, 봉인터에서 PK가 불가능한 평화 서버입니다. 그러므로 PK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콘텐츠는 연대기의 흐름에 따라 오픈되며 이후의 렐름 속성은 유저들의 집중도에 따라 결정된다고 하네요.

모든 마커스 서버는 특별한 전용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5월 29일까지 상시 경험치 증가 버프가 제공되므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도 다른 렐름에 비해 훨씬 빠른 성장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상, 프라시아 전기 1주년 대축제와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 에피소드4 업데이트와 이벤트까지 두루 살펴보았습니다. 혜택이 풍부하므로 할만한 MMORPG를 찾는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