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원더 티켓 파트2"와 함께 "월드 오브 원더즈" 모험을 계속하세요. 이브이와 그 진화형의 포켓몬도 등장합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원더 티켓”을 구매하시거나 이미 구매한 트레이너는 2024년 4월 1일부터 “월드 오브 원더즈”의 파트2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4월은 벚꽃을 단 “이브이”와 “이브이”의 진화형 포켓몬과 만날 수 있습니다.

“원더 티켓”은 시즌과 어울리는 포켓몬과의 만남, 특별한 도구와 새로운 의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3가지 시간제한 리서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 넘치는 새로운 모험으로 떠납시다!

“원더 티켓”의 각 파트 내용은 “월드 오브 원더즈” 기간 중 매월 초에 공개됩니다. 트레이너들은 시즌 중 언제 구매했는지와는 무관하게 구매하면 모든 시간제한 리서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제한 리서치 과제는 다음 시즌까지 완료하면 되므로, “월드 오브 원더즈”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이라면 언제라도 모든 내용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한국시간 2024년 6월 14일 20시까지라면 언제든 원더 티켓 시간제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하면 리워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원더 티켓은 한국시간 2024년 6월 1일 9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넉넉하니 티켓을 구매하고 원더풀한 여행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게임 내 숍과 Web Store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떤 체험과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 기대하세요!

“Poké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 안전에 주의하고 나라와 지자체의 방침 등에 따라 플레이해주세요.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해 개최 중지 또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푸시 알림, 메일 등으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Pokémon GO 개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