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지구라트 시즌4 오픈 & TJ 쿠폰 스페셜 마법 합성 후기!

[리니지M] 지구라트 시즌4 오픈 & TJ 쿠폰 스페셜 마법 합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구라트 시즌4 오픈 소식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볼까 하는데요 매주 굵직굵직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리니지M이라 그런지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구라트 시즌4 오픈!

오직 실력만으로 겨루는 마스터 서버 단위의 배틀로얄 콘텐츠 지구라트가 어느덧 시즌 4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8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동일 스팩으로 전략적 파밍과 쇼핑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최후 1인을 목표로 도전하는 배틀로얄 콘텐츠예요. 매주 월 ~ 금요일 21:00 ~ 21:30분 지구라트가 진행되며 1000명의 인원 제한이 적용되어 있어요. 맵 입장은 20:50분부터 가능하고 평일 저녁 매일 진행하는 점을 고려해 최후의 1인 및 순위권 랭크를 통해 매일 특별한 보상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상으로는 지구라트 전용 호칭 '나이트 템플러'부터 영웅 등급 미스터리 성물 카드, 지구라트 보급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급상자를 통해 퓨어 엘릭서, 상급 축복의 가루, 만능 충전석,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성물 제작 코인 등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꼭 순위권 랭크가 되어있는 유저만 보상이 있는 것은 아닌데요 참가만 해도 참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며 지구라트 참가 보상으로는 드래곤의 성수 2개와 성물 제작 코인 5000개를 지급받으실 수 있어 참가보상 스케일이 엄청나더라고요! 2024년 4월 11일부터 2024년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니 매일 진행되는 월드보스에 참여하는 마음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J 쿠폰 스페셜 마법 합성 도전!

4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스페셜 마법 합성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아직 전설 합성에 도전한 이력이 없어 영웅 마법인형 합성을 진행해 보았어요. 합성 전 간단한 꿀팁 하나 드리자면 성공 후보 카드 선택 시 컬렉션을 고려해 획득 시 가장 이득인 카드를 골라 보는 것을 추천 드려요. 예를 들어 내가 근거리 캐릭터인데 원거리 관련 옵션이나 인트, 위즈 능력치를 올려주는 카드를 얻기보다는 획득하는 순간 가장 컬렉션 혜택이 좋은 카드를 선택하세요!

저는 컬렉션 효과로 힘 스텟을 올릴 수 있는 아이리스를 선택했고 실패 후보는 모두 보유하고 있던지라 아무거나 다섯가지를 체크했습니다. 그리고 합성을 돌려보았는데요!!!

결과는 희귀가 나와버렸네요!! ㅠㅠ 꾸준히 하다보면 전설 도전을 하는 날이 오겠죠?ㅎㅎ TJ 쿠폰은 4월 17일 스페셜 변신 합성과 4월 24일 성물 합성이 남아있는 만큼 꾸준한 출석으로 특별한 혜택 놓치지 않기를 바래요!

돌아온 드래곤의 모래시계!

봄 나들이 퀘스트를 통해 매일 아무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 시 봄 나들이 선물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와 빛나는 성장의 물약(10%)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및 드래곤의 성수를 랜덤 획득하실 수 있어요.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상자에서는 드래곤의 모래시계와 상급 드래곤의 모래시계로 나뉘는데요 드래곤의 모래시계는 특수 던전인 버땅, 몽섬, 정무, 알비노 분지, 거무, 상아탑, 그림자 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고 상급 드래곤의 모래시계는 에스카로스, 잊섬, 오만과 신념의 탑, 라스타바드, 악몽의 섬, 해적섬에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둘 다 동일하게 던전 경험치 획득량 증가 100% 적용을 받으실 수 있고 상자를 개봉과 동시에 모래시계는 1시간 후 사라지니 원하는 던전에 입장 후 해당하는 모래시계를 지급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매일 원하는 던전에서 핫타임을 즐길 수 있어 꽤나 매력적인 이벤트인듯!

신화 장비에 도전하라! 마스터 총력전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스터 총력전은 마스터 던전 보스 처치 시 신화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가 드롭됩니다. 지배의 탑의 사신 그림 리퍼, 마족의 땅의 야히, 발록, 나그바스의 예배당의 제사장 나그바스에 적용 되오니 이벤트 기간동안 신화 장비 제작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인 듯합니다.

이번주 한정 제작 놓치지 마세요!

이번주 계정 당 한정 제작은 정말 개꿀인데요 특히 수정과 휘장이 부재하거나 강화 수치가 낮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큰 기회입니다. 우선 한정 제작을 통해 +3 지룡의 수정, +3 휘장 선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현재 휘장이 +5 미만이면 꼭 제작을 시도하셔야 해요. 만약 지룡의 수정 또는 휘장이 노축복 +4인 유저라면 +3짜리를 제작하여 강화를 시도해 +4를 만들고 보유하고 있는 장비와 제작 및 강화 성공한 +4를 합쳐 축복받은 +4강화를 만드시면 +5강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죠. 특히 수정과 휘장은 +1부터 강화 실패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3 제작은 정말 의미가 큰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마법인형 카드 킹버그베어 11개, 성물 카드 싱클레어 노트 11개, 아크 변신 카드 제작서 22개를 제작하실 수 있으니 이번주 한정 제작도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악세서리 보호 주문서 사용 가능 아이템 추가!

악세서리 보호 주문서 사용 가능 아이템이 추가되었는데요 +4강화 이상의 수호의 인장, 회복의 인장에 적용하여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강화 수치에 따라 악세서리 보호 주문서 사용량이 증가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4 부터는 축복 인장으로 만들고 나서 보호 주문서 사용하시기는 것이 더 이득일 듯합니다.

저는 아직 수호의 인장이 노축이라 빠른 시일내에 축복을 만들고 악세서리 보호 주문서를 통해 안정적인 추가 스팩업을 진행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이처럼 매주 진행하는 이벤트 및 한정 제작만 잘 활용하더라도 무,소과금 유저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많으니 매주 정기점검만 기다리게 되는데요 다음에는 또 어떤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

‘리니지M은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