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뿔충이, 딱충이, 독침붕 졸업스킬 & 이로치 공략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포켓몬고 뿔충이 스포트라이트아워를 기념하여 뿔충이, 딱충이, 독침붕의 졸업스킬, 레이드약점, CP표, 이로치에대해 공략해드릴까합니다.

4월 16일 18시 ~ 19시까지 대량발생할 예정이며 포켓몬 포획 시 받을 수 있는 별의 모래가 2배가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뿔충이는 벌레, 독 타입 포켓몬으로 종족값 공격력 63, 방어력 50, 체력 120으로 체력이 비교적 높으며 최대 CP는 515입니다.

뿔충이는 격투, 풀 타입에게 1/3 피해를 받으며 벌레, 페어리, 독 타입에게 반감된 피해를 받습니다. 그리고 불꽃, 비행, 에스퍼, 바위 타입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 딱충이, 독침붕도 레이드약점이 같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뿔충이의 IV 100% CP표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딱충이는 벌레, 독 타입 포켓몬으로 사탕 12개로 진화가 가능하며 종족값은 공격력 46, 방어력 75, 체력 128로 체력이 비교적 높고 최대 CP는 488입니다. 레이드 약점은 뿔충이와 동일합니다.

딱충이의 IV 100% CP표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침붕은 벌레, 독 타입 포켓몬으로 사탕 50개로 진화가 가능하고 종족값은 공격력 189, 방어력 130, 체력 163으로 방어력이 비교적 낮으며 최대 CP는 2087로 높지 않은 모습입니다. 레이드 약점은 뿔충이와 동일합니다.

독침붕의 IV 100% CP표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침붕은 일반공격으로 독찌르기, 엉겨붙기를 레거시 스킬로 벌레먹기를 배우며 차징스킬로 제비반환, 오물폭탄, 시저크로스, 마지막일침을 배우며 레거시 스킬로 드릴라이너를 배울 수 있습니다.

독침붕 같은 경우 포켓몬 자체는 성능이 좋지 못하지만 메가진화가 있어서 벌레, 독 타입 1티어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 타입 레이드 졸업스킬: 독찌르기 + 오물폭탄

벌레 타입 레이드 졸업스킬: 벌레먹기 + 시저크로스

뿔충이, 딱충이, 독침붕의 이로치 모습입니다. 금색 뿔충이부터 연두색 빛을 띄는 딱충이와 독침붕 상당히 매력적이니 이번 기회에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