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지구라트 시즌4, 마스터 총력전

리니지M 4월의 두 번째 업데이트가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역시 다채로운 내용으로 가득한데요. 지구라트 시즌4와 마스터 총력전, 드래곤의 모래시계 퀘스트, 그리고 TJ 쿠폰 소식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죠!

지구라트 시즌4 진행

지구라트는 배틀로열 방식의 PVP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하고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시즌4가 시작되었는데요. 4월 24일 점검 전까지 8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1시~21시 30분에 마스터 던전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1,000명 인원 제한이 있으니, 대기 맵 입장 시간인 20시 50분부터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한 모두에게 지구라트 참가 상자(드래곤의 성수 2개+성물 제작 코인 5,000개)가 주어지는데요. 배틀로열답게 순위권 랭크자에게는 매우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죠. 최종 우승자는 영웅 등급의 미스터리 성물 카드와 지구라트 상급 보급 상자 5개, 경험치 획득량 증가 +3%/언데드 추가 대미지 +10 효과의 전용 호칭인 나이트 템플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YouTube 조마루 채널

지구라트는 모두가 동일한 조건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는 방식이라, 입장 조건만 만족한다면 누구나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입장 후 시작하게 되면, 1레벨이 되어 1인 파밍 미로 맵을 탐험하게 되는데요. 미로에서 획득한 주화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PVP를 진행하게 됩니다.

PVP는 250명 단위의 템플러 병영 전투와 최후까지 생존한 5인이 참여하는 지구라트 정상 전투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시즌4가 진행될 때까지 계속해서 재미있다는 평가를 듣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시즌이 쭉 이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막강한 보상을 거머쥘 수 있으니 꾸준히 리니지M을 플레이하며 입장 조건을 만족시켜보시길 바랍니다!

마스터 총력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신화 등급 재료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 총력전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는 4월 17일 점검 전까지 그림 리퍼와 발록을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마스터 던전의 지배의 탑, 마족들의 땅, 에오딘 성채의 보스를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YouTube 메테 채널

보시다시피 신화 방어구 제작 비법서, 야히의 심장, 발록의 심장, 에오딘의 혼을 확정적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죠. 고스펙 콘텐츠지만 네임드 유저의 플레이 또는 혈맹 단위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유저의 플레이를 영상으로 관전하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드래곤의 모래시계

앞서 소개한 지구라트와 마스터 총력전을 빠르게 도전할 수 있도록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특별 퀘스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4울 17일 점검 전까지 아무 몬스터를 500마리 처치하면 봄 나들이 선물 상자를 주는데요.

봄 나들이 선물 상자를 열면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와 빛나는 성장의 물약(10%)을 확정적으로 획득하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와 성수 중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의 모래시계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소지 시 1시간 동안 특수 던전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하고, 상급 드래곤의 모래시계는 1시간 동안 월드 던전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합니다. 일석이조의 경험치 혜택을 주는 퀘스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복 완료가 가능하니, 성장의 기회로 삼으시길 바랍니다!

TJ 쿠폰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 이후 시작된 출석 체크로 매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아인하사드의 축복, 그리고 4종의 TJ 쿠폰이 보상으로 주어지고 있죠. 꾸준히 접속을 한 사람이라면 이제 TJ 쿠폰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아이템은 2023년 12월 13일 5시부터 4월 3일 4시 59분까지 실패했던 신화·전설·영웅 등급의 마법 인형 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뒤늦게 복귀한 유저라고 할지라도 꾸준한 접속으로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성물 합성까지 4종의 TJ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출석 보상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