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지구라트 시즌4! 드래곤의 모래시계 알아보자

리니지M의 다양한 컨텐츠 중 꾸준하게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어온 지구라트가 시즌4로 찾아왔습니다. 아무래도 MMORPG에서 클래식하게 사랑받는 PVP와 배틀 로얄 룰을 결합한 만큼 플레이 할 때의 만족감도 꽤 높을 것 같은데요.

금일 포스팅에서 업데이트된 지크라트 시즌4와 함께 진행중인 이벤트 등의 게임 소식을 함께 확인해봅시다.

우선은 지구라트가 어떤 컨텐츠인지 모르는 유저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조건을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4월 24일 점검전까지 매주 평일마다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21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컨텐츠입니다.

85레벨 이상의 유저들 중 입장 비용 100만 아데나를 지불한 선착순 1000명까지 해당 컨텐츠에 입장할 수 있는데요. 시즌3때도 많은 유저들이 몰렸던 것을 감안하면 입장이 가능한 시간인 20시 30분부터 최대한 빠르게 진입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지구라트의 컨텐츠 구조는 크게 입장> 파밍> 쇼핑> 1차 전투> 최종 전투 5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우선 입장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장 시 모두가 동일한 레벨, 스탯, 장비로 통일되며 4개의 파벌 외형 중 하나로 변신 되며 같은 색을 가진 플레이어끼리 1차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파밍과 쇼핑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파밍은 1인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후 아이템 및 재화를 챙길 수 있으며 쇼핑에서는 파밍 단계에서 얻은 재화를 토대로 아이템을 구매하게 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는 선착순 제한이 걸려있기 때문에 파밍을 빠르게 끝내고 쇼핑 단계로 들어가는 전략도 꽤 유효한데요. 이후 전투에서는 유저 킬 외에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만전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구라트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1차 전투와 최종 전투가 남았습니다. 1차 전투 같은 경우에는 4개의 시작 지점에 각 파벌이 소환되며 특정 시간에는 트랩 및 영역 축소가 발동됩니다. 경기는 10분동안 진행되며 10분동안 각 병영에서 5위안에 들지 못하면 탈락되는 시스템인데요. 그 시간안에 승부가 나지 않으면 승리 우선 순위에 따라 랭킹이 부여됩니다.

전투 과정에서 상대를 쓰러트리면 상대의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부분도 충분히 변수로 작용합니다. 만약 본인의 소모 아이템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면 상대의 아이템을 약탈해 곧 맞이할 최종 전투를 준비하는 것 또한 괜찮죠.

지구라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중 주요 보상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승전 순위에 따라 순위 상자를 제공받으며 참가자 전원 ~ 템플러 병영 순위 16위까지의 유저들은 지구라트 보급 상자를 지급받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스펙이 똑 같은 상황에서 실력만으로 결정이 되는 컨텐츠라 1등 보상을 노리는 게 그렇게 말도 안되는 상황이 아닌데요. 참여 조건에 맞는 유저 분들은 한 번씩 도전하여 지구라트 제패의 상징 나이트 템플러 (마스터) 엠블렘을 노려보도록 합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도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60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무 몬스터나 500마리를 처치하면 봄 나들이 상자를 얻습니다.

확정 보상으로는 빛나는 성장의 물약 (10%)와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가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모래시계를 선택해 특수 던전 경험치 버프 +1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정해진 확률에 따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성수를 얻을 수 있는데요. 매일 참여 가능한 쉬운 조건의 이벤트 퀘스트에 성장도 더욱 쾌적하게 진행 가능하니 부지런히 참여하는 게 좋습니다.

앞서 설명한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도 그렇고 마스터 던전 총력전 이벤트도 기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빠르게 참여해봐요. 그림리퍼, 발록 서버를 제외한 서버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지배의 탑, 마족들의 땅, 나그바스의 예바당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보스 몬스터를 처리하면 100%로 각 보스의 보물 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아이템들은 신화 장비 제작 재료로 사용되기에 모으고 있던 유저들이 꽤 있었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이번 이벤트에서 최대한 많이 수집해 더 수월하게 제작 단계까지 진입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TJ 쿠폰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석 체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TJ 쿠폰 스페셜 마법 인형 합성 아이템이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출석을 통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보상이다 보니 얻어놓은 분들이 꽤 있어 보입니다. 신화 전설 영웅 마법 인형 합성에 실패했던 분들은 재도전 할 수 있는 기회기에 놓치긴 아깝죠.

또한 스페셜 변신 합성 및 성물 합성 TJ쿠폰 또한 추후 출석 체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TJ 쿠폰과 마찬가지로 출석을 채우는 것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부지런히 출석에 참여하여 재합성의 기회를 받아가세요.

오늘은 리니지 M의 지구라트 시즌 4 오픈 소식과 함께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함께 알아봤습니다. 쉴 틈 없이 유저들이 즐길 컨텐츠와 이벤트가 만들어진 덕에 매일이 새롭고 짜릿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 게이머 분들이라면 한 번씩 관심 가져보는 것 또한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 다룬 내용들은 하단에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하여 어떤 소식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플초([email protected])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

해당 게임은 확률형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