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혜택,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중!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스토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갤럭시 스토어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현재 매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이 상당히 많은 편이라서 게임을 즐겨 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의 경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할인 쿠폰, 풍성한 혜택이 많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다면, Good Lock 시리즈 앱의 효율성이 상당히 좋아서 활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죠.

현재까지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원신도 이번에 갤럭시 스토어에서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로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는 초대자와 초대 수락자 모두 20% 할인 쿠폰(최대 2만 6천 원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각각 5,0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초대자는 초대 수락자 결제 금액의 5%, 초대 수락자도 본인 결제 금액의 5%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이 되며, 추첨을 통해 페이 10만 원권(3명),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 원권(500명) 지급될 예정인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해 혜택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초대 링크가 필요하면 제 링크로 접속해도 되며, 지인들과 같이 즐기는 분들이라면 지인들에게 링크를 한 번 확인하셔서 참여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인트는 5월 15일 일괄 지급되며, 경품은 5월 17일에 당첨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 바로 가기!

제 기준에서는 가장 매력적인 이벤트라면, "게임마다 첫 결제 100원"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5,000원 초과 결제 시에는 5,000원 할인이 되며, 최종 결제 금액이 5,000원 이하의 경우 100원 결제로 진행되는 형태인데요. .(단, 일부 게임 제외)

게임마다 첫 결제 진행 시에 쿠폰 자동 발급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점! 그리고 게임마다 적용되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게임들을 찍먹하면서 즐길 때 부담 없이 소과금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타 스토어에서 진행한 이력을 그대로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도 연동 가능하기 때문에 새롭게 육성을 해야 하거나 하는 부분이 일절 없기 때문에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갤스로 집갤하라!"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많이들 참여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게임들을 해당 결제 수단(신용카드,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토스페이, 페이, 기프트카드)으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를 하면,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과 10%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하고 있습니다.

집갤 등급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월별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레벨이 달라집니다. 익월 15일 중 자동 지급되는 형태로 7레벨 등급이 된다면, 삼성전자 포인트 100만 적립이 가능하며, 10% 할인 쿠폰은 무려 20개를 지급받아 볼 수 있습니다. 소과금 입장에서 10만 원 정도를 사용한다면 10% 할인 쿠폰 2개와 삼성전자 포인트 1만 적립을 할 수 있으니, 기본적으로 10% 페이백 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갤스로 출석하라!" 이벤트의 경우 매주 새로운 게임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그 주에 스페셜 게임이 공개되고 그에 따라 할인 쿠폰들이 다양하게 공개가 되는데요. 원하는 만큼 출석하고, 스탬프를 획득해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아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스탬프는 1개 ~ 3개로 각 5% 할인 쿠폰 (최대 2,000원 할인), 15% 할인 쿠폰 (최대 5,000원 할인), 20% 할인 쿠폰 (최대 5,000원 할인)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7개 모두 참여해서 개근상을 받게 되면, 30% 할인 쿠폰 (최대 5,000원 할인)과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 원권 중 랜덤으로 지급 받아 볼 수 있으니, 꾸준히 출석은 필수죠! 참고로, 30% 할인 쿠폰 (최대 5,000원 할인)을 사용할 경우 보너스 2,000원 할인 쿠폰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주 출석 쿠폰을 받아서 원신에도 쓸 수 있습니다!

매주 스페셜 게임은 선착순으로 얻을 수 있으며, 금주의 게임은 쿠키런: 킹덤 입니다. 현재 쿠키런: 킹덤 스페셜 쿠폰은 모두 소진되어서, 다음 주 대상 게임을 기대해 주세요! 해당 쿠폰은 50%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할인)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월요일 오전 11시는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