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에서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로 20% 할인 쿠폰과 최대 100만 포인트 얻어가자!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 무과금을 지향하는 유저도 있고 과금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거나 원하는 아이템을 더 많이 획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공통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더 많은 쿠폰 및 혜택을 제공받은 것을 좋아한다는 것. 독자분들께서 이 사실을 부정할 수 있는 분은 정말 손에 꼽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같은 게임을 즐기더라도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앱 마켓에서 플레이를 즐기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갤럭시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갤럭시 스토어에서 앱 설치 후 계정 로그인으로 기존에 육성하던 캐릭터, 계정을 그대로 이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새로운 혜택, 이벤트, 쿠폰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번에는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꾸준히 즐기는 유저들이 많은 원신 이벤트로 초대자 및 초대 수락자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최대 2만 6천원 할인) 각 5,0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합니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원신 초대 이벤트 참여 후 플레이를 즐길 때, 과금 패키지 결제 금액의 5%를 초대자와 초대 수락자 모두에게 삼성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혜택이 적용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기고 있다면 패키지에 눈길이 갈 텐데, 5%에 해당하는 금액을(최대 100만 포인트) 삼성 포인트로 페이백 해주니 괜찮은 혜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외에도 원신 친구 초대 이벤트로 추첨으로 페이 10만 원권 3명,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 원권 500명을 선정해 지급할 예정이니 이미 원신을 즐기고 있다면 다른 친구를 초대해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또는 다른 앱 마켓 or PC 버전으로 즐기고 있는 경우에도 이 방법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04/17 - 04/30

gmp.samsungapps.com

갤스로 출석하라!

매주 월요일 11시에 갤스로 출석하라 이벤트가 오픈 됩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출석을 통해 개근상을 획득하게 되면 3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받거나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 원권 중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받고 사용할 경우 보너스 2,000원 할인 쿠폰 또한 받을 수 있으며 각 스탬프 1개, 2개, 3개를 5% (최대 2,000원 할인), 15% (최대 5,000원 할인), 20% (최대 5,000원 할인) 등의 할인 쿠폰으로 교환 받을 수 있어 모바일게임 과금을 생각하는 유저분들은 매일 출석으로 개근상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 기다리는 재미가 있고 원신 플레이 중에도 출석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니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갤스로 출석하라는 금주의 스페셜 게임을 선정 후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쿠키런: 킹덤이 선정되었고 스페셜 게임 전용 50% 할인 쿠폰 (최대 1만 원 할인)을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아쉽지만 쿠키런: 킹덤 스페셜 쿠폰은 모두 소진되어, 다음 주 대상 게임의 스페셜 쿠폰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갤스로 집갤하라!

이번에는 집갤하라 이벤트입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인앱 결제시 등급에 따라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및 10%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합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과금을 하고 있다면 레벨이 오를 것이고 월 별 누적 금액에 따라서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10% 할인 쿠폰으로 유용하게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인 결제액에 따라 10% 할인 쿠폰은 최대 20개 삼성전자 포인트는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받아 볼 수 있으며, 갤스로 집갤하라 페이지에서 혜택 ON이 표기 되어 있다면 참여 완료입니다. 참여 완료 후 조건에 맞게 결제를 한다면 그 등급에 따라 5월 15일 수요일에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게임마다 첫 결제 시 1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00원 초과 시 5,000원이 할인되며 그 이하는 100원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 및 원신 친구 초대 참여해 보시기 바라며,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