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마법사 92레벨 서먼 가디언 공허의 사원 시즌1

리니지M 마법사 92레벨 서먼 가디언 공허의 사원 시즌1

드디어 리니지M TJ쿠폰 출석을 전부 마무리했습니다. 다들 수확 좀 있으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이번에는 전부 꽝이었습니다. 채팅창에 올라오는 영웅, 전설을 먹었다는 알림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지만, 실패한 것까지 차곡차곡 모았다가 다시 영웅, 전설을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TJ쿠폰 소식을 이제 들었어도 늦지 않았으니 리니지M에 접속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2주차부터 4주차까지 출석을 완료하면, TJ쿠폰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TJ쿠폰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TJ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 TJ쿠폰 성물 합성까지 4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리니지M 4월 4주차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가장 흥미로운 소식은 마법사 92레벨 달성 시 신규 서먼 가디언으로 야히를 소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히는 공포, 도발, 다크 썬더 3가지 스킬과 더불어 공포 적중 +15%, 대미지 리덕션/대미지 리덕션 무시/PVP 대미지 리덕션 무시 각 +5 증가시켜주는 오오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92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건가 싶은데, 꾸역꾸역하다 보면 가능합니다.

출처: 유튜버 길몽이님

리니지M 공허의 사원 시즌1이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정규 시즌으로 돌아온 만큼 기존에 문제로 거론되었던 점들이 대거 개선되었는데요. 먼저 대기열 시스템과 대기열 상태에서 우편 수령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유튜버 길몽이님

던전 이용 시간의 경우 공허의 성역에 진입한 시점부터 차감되도록 개선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공허의 사원 핫타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19:00 ~ 22:00 시간 동안 적용됩니다. 핫타임은 몬스터 스폰량 및 획득 경험치 증가와 더불어 핫타임 중 몬스터 처치 시 빛나는 각인 장비 상자와 공허의 티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입장 인원이 가득 찬 상태에서도 진입이 가능해진 점과 맵 구조물 변경되었으니 사냥이나 전투를 훨씬 쾌적한 상태에서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공허의 사원이 정식 오픈되면서 이와 관련된 이벤트로 공허의 사원 명예의 전당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각종 미션 리스트에 해당되는 조건을 충족한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미션 중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