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1주년 이벤트 근황 핫해, 태양감시자 등장

인기 MMORPG인 '프라시아 전기'가 오는 30일에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합니다.

이에 신규 클래스로 태양감시자가 추가되고, 신규 & 복귀 유저로 진입하기에 좋은 다양한 이벤트들까지 시작되었는데요.

기존 유저들도 신규 추가된 에피소드를 플레이하며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느끼는 등 축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더라고요.

신규 클래스

그렇다면 신규 클래스로 추가된 '태양감시자'를 바로 플레이해 보지 않을 수가 없겠죠.

배경을 살펴보면 프라시아 왕가를 경호하던 근위병을 기원으로 하고 있는데, 론도 가문이 일으킨 대홍수 이후로 자취를 감추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오랜 시간이 흘러 론도연합의 깃발이 오르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고 하며, 두 자루의 샤카를 무기로 들어 암살술과 모래 비술의 전통을 담은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근접 전투에만 유리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범위 공격에 기동성까지 좋아 필드 사냥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샤카를 강하게 던지는 샤카 투척, 순간이동하는 점멸 습격, 모래 폭풍을 체화하는 폭풍의 춤 등의 코어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공격을 가하는 기본 스탠스 '검무' 외에도 생존력을 높이고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데에 유리한 '질풍',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아군은 치유할 수 있는 '환원'을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클래스 체인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 추후 PvP까지 기대되는 클래스인 만큼, 업데이트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를 새로 혹은 오랜만에 시작하시는 분들은 태양감시자 육성을 추천하는데요.

기존 유저들의 경우에도 4월 11일 04:59까지 '클래스 체인지: 태양감시자'를 구매해 보실 수 있으니, 홈페이지 내 가이드를 잘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길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지역으로 사막 속 오아시스의 땅 '시길'이 추가되어 에피소드 4. 격동하는 태양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은 고대 프라시아 왕국의 본산으로써 73 ~ 87 레벨대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지역입니다.

새로운 보스 몬스터들도 등장하여 새롭게 추가된 압제자 장비 파편을 획득한 후 영웅 등급 심연석과 왕가의 돌을 재료로 사용하여 압제자 장비를 제작해 보실 수 있으니 시길 지역을 목표로 육성해 보시길 바라는데요.

월드 거래소

또한 다른 렐름과의 아이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월드 거래소'도 등장하였습니다.

규모가 확장된 만큼 보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유통되어 새롭게 경제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형상 및 탈것 초월 시스템과 품질 재련, 그리고 기억회복 UX와 명중, 세계지도, 상점 관련하여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되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출석체크

이제 1주년 기념일에 걸맞은 풍성한 이벤트 소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5월 8일 04:59까지 사전예약 쿠폰 혹은 상점 - 교환소 - 마일리지에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구매한 후 출석체크를 활성화할 수 있는데요.

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영웅 형상/탈것 소환 선물 선택 상자, Lv.55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풍성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한층 더 시원스럽게 육성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WP 쿠폰

보상들 중에서도 특히나 주목받는 보상으로는 당연 'WP 쿠폰'이 있겠죠.

이번에 WP 쿠폰 - 연성(형상 / 탈것)장비 복구(무기 / 방어구 / 장신구)까지 총 5종의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지정된 기간 내 강화 실패로 파괴된 장비를 복구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출석체크한 후 보상을 수령하여 기회를 잡아 보시길 바랍니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다고 하더라도 WP 쿠폰에 따라 희귀 형상 / 탈것 소환, Lv.55 희귀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특수 파편을 제작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어서 모두가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죠.

영광의 상점

그리고 4월 24일 04:59까지 단 1골드로 좋은 보상들을 구매해 볼 수 있는 '영광의 상점'도 열렸는데요.

주차 및 일차 별로 새로운 보상들이 오픈되며,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100만 골드 상자, 희귀 특별한 방어구 강화 주문서 구성이 좋아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또한 4월 11일 점검 전까지 에테르 상자 비용이 30% 할인되고,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1주년 생크림 / 초코 케이크로 30분 지속되는 버프 효과를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더라고요.

프전마블

4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한 '1주년 프전마블'도 열심히 참여해 보세요.

이번에 다시 돌아온 프전마블에는 완주 횟수 누적 보상으로 빛나는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형상 / 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 (11회)이 준비되어 있어 많이들 도전하고 있는데요.

참여를 위해서는 프전마블 출석부로 획득할 수 있는 얽힘 주사위가 필요하며, 완주 및 반복 보상으로도 대량의 골드를 수급할 수 있는 기회이니 신규 & 복귀 유저들이라면 특히나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마커스

마지막으로 신규 월드로 등장한 '마커스'입니다.

이번에 거점전에 특화된 렐름으로 등장했으며 마커스 전용 특별한 출석, 경험치 버닝 등의 월드 전용 혜택이 존재하여 프라시아 전기를 시작하는 분들은 마커스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층 더 빠른 속도로 레벨을 높이며 소환 아이템 1천 개, Lv.45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의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것인데, 마커스 03~05는 평화 렐름으로 오픈하였으니 참고하여 즐겨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제전] 초월의 길, 챌린지 상점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이번 1주년 이슈로 많이들 프라시아 전기에 모여들고 있는 분위기이니, 바로 인기 MMORPG에 합류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다시 신규 클래스로 추가된 태양감시자를 플레이하며 PvP 콘텐츠까지 쭉 이어가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