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률로 보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등급표

승률로 보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등급표

오랜만에 제가 브롤스타즈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날 때 케주얼하고 라이트하게 즐기기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데요. 많은 분들이 브롤스타즈 등급표나 순위 등을 궁금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유튜브를 보다가 정말 괜찮아 보이는 영상이 있어 소개하고, 승률로 보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까지 알아보려고 해요.

영상 및 사진 출처 : 리디

유튜버 리디 님이 제작한 영상으로 브롤스타즈 관련 유익한 정보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구독하고 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승률로 확인하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정보를 올렸더라고요. 과연 어떤 캐릭터가 승률이 높을지 한번 확인해 봐요. 내용이 괜찮았다면 리디 채널 구독도 해 보시고요.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승률 10위는 펄입니다. 원거리 근거리 모두 괜찮고 팀 파이터에서 국밥 같이 든든한 브롤러이죠. 밸런스가 전체적으로 좋아서 그런지 10위 위치해 있습니다.

9위는 재키예요. 재키는 탱커에 포지션에 속하며 장애물이나 부쉬가 있는 곳의 활약이 상당히 좋은 브롤러예요. 자신이 플레이하는 맵을 파악하여 해당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하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겠죠?

8위는 매그입니다. 매그는 상성이 없다시피 하고 높은 생존력을 기반으로 적을 제압하는 브롤러예요. 캐릭터의 특성 상 초보자하기에 괜찮은 캐릭터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7위는 행크예요. 행크는 최근 버프를 받아서 그런지 승률 상위권에 속해 있네요. 행크의 공격 특성상 지형지물이 많은 곳에서 발휘하니 참고해 보세요.

6위는 샘입니다. 샘은 고수 OR 고인물 캐릭터로 인식이 있는데요. 잘하는 유저들이 많이 잡고 플레이해서 그런지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5위는 버스터인데요. 버스트는 특성 때문에 아군이 근처에 있으면 좋은 캐릭터이고, 탱커치고 사거리가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연사속도나 장전속도가 느리다는 아쉬움이 있는데요. 취향에 맞으면 한번 플레이해 보세요.

4위는 안젤로입니다. 안젤로는 저격형 브롤러로 사정거리도 길고, 대미지도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몸을 잘 사릴 줄 알고 원거리 포지션을 선호한다면 추천해 보고 싶은 브롤러예요.

승률 3위는 더그입닌다. 더그는 부활이라는 높은 생존력을 가지고 있어 팀파이트에서 굉장한 어그로 핑퐁을 선보이는 캐릭터입니다. 이런 생존력은 1대1에서도 빛을 발하죠!

2위는 애쉬입니다. 애쉬는 메타 캐릭터는 아니지만 장인들 사이에서 쓰이는 브롤러입니다. 그래서 승률이 높게 나온 것으로 보여지네요.

1위는 멜로디입니다. 멜로디는 그냥 사기적으로 나온 브롤러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너프된다는 말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오늘 이렇게 브롤스타즈 캐릭터 순위 및 등급표를 알아봤는데요. 승률에 따른 순위이니 이점 참고하여 자신만의 브롤러를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브롤스타즈 소식은 여기까지 전하고 다음에 더 재미난 소식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