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투사 TJ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 시련의탑

4월 17일 4월 3주 차 리니지M 업데이트가 진행이 됐습니다.

어제까지 출석을 열심히 하셨다면 TJ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을 받으셨을 텐데요. 저는 출석을 제대로 못해서 오늘 아침에 쿠폰을 받았네요.

출석체크를 통해서 획득한 TJ쿠폰 스페셜 합성을 더블클릭 또는 더블터치를 하게 되면 카드 선택을 하게 됩니다. TJ쿠폰 받기 전 이력이 있어야 가능하며 저는 영웅 등급을 시도했던 이력이 있어 영웅이 나왔습니다. 전설을 가고 있기 때문에 보유한 질리언을 선택해 주었고 나머지는 실패 시 얻을 수 있는 희귀 변신 카드들을 선택해 주었어요.

운이 좋게도 보유하고 있는 영웅 변신 카드 질리언을 얻었답니다. 나중에 또 받아서 전설 도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보유 중인 질리언을 선택했고 이렇게 받는 행운이 있었네요.

다음으로 던전에 들어가 보면 시련의탑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과금을 해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니 무과금 유저분들이라면 필수로 참여해야 합니다.

시련의 탑을 시작하면 처음에 1층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장비가 좋은 분들은 10층씩 건너뛰어서 더 높은 층을 공략하세요. 저는 일단 21층을 해봤는데 어렵지 않더라고요.

시련의 탑을 공략하면 시련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시련의 증표는 기란마을 요하임NPC를 거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증표 많이 받아두세요.

마지막으로 기란마을에 보면 기르타스의 위엄 이벤트 버프 동상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기르타스 인형을 뽑았나 봅니다. 버프 받고 사냥하는 것도 까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