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쇼다운 인 스타필드 4월 25일 시작

브롤스타즈 제4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 쇼다운 인 스타필드가 2024년 4월 25일 시작됩니다.

스타필드하남(5월 6일까지), 고양(5월 8일부터 21일까지), 안성(내달 23일부터 6월 6일까지)에서 진행되는데요. 브롤러 에드거와 팽을 테마로 꾸며진 체험존, 포토존, 굿즈샵이 존재하죠.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샷과 AR필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드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곳곳에 위치한 디스플레이에 QR코드를 스캔해 선물을 받아가는 방식이죠.

이에 앞서 사전예약제가 도입됩니다. 각 기점별로 오픈일 일주일 전에 플레이스 예약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번엔 예약자에 한해서 체험 및 굿즈 구입이 가능하죠.

여기에 게임크리에이터를 만나볼 수 있는 팬밋업으로 테드, 밍모, 홀릿이 각각 다음달 6일, 18일, 26일 방문할 예정입니다.

쇼핑, 레저,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쇼핑 테마파크가 열립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쇼핑하고, 맛있는 음식과 레저를 즐기고, 편히 쉴 수도 있는 곳, 스타필드하남으로 원데이 트립을 제안합니다. 자전거 반포한강공원 , 탄천합수부 출발 미사리조정경기장>덕풍교 건너서 우측 상단 자전거 도로 * 자전거 보관소 위치 : 1층 지상(남서측 광장 앞,데블스도어 앞,와츠 사이클링 앞)

booking.koreamobilegame.com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