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신규 종합전술 시험(방어) 관련 정보 및 비나 총력전 결산.

https://youtu.be/0D0fCqajnhM?si=MNTnKz4oAulrRIRs

* 이번 시험은 140코인 획득이 아주 쉽게 되진 않는 것 같습니다.

* 우선 수나코를 빌려서 두번 쓰는데 두번째 판의 잡몹들 튀어나오는 방향이 좀 일정치가 않아서 수나코 범위기를 써도 쉽게 청소되지 않는 경우들이 있어서 그렇고요. 또 하나는 3파티 구성이 좀 애매해서 그렇기도 합니다. 1,2파티가 점수를 벌어도 3파티가 점수를 까먹어서 아쉽게 140코인이 안될 수도 있다는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영상 기준으로 파티 구성이 좀 쉽진 않습니다. 스펙은 크게 상관없지만 1파티에는 마리나, 토모에가 필요하고 2파티에는 코코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3파티 카스미도 거른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 아시다시피 카스미는 쿠로카게 때문에라도 육성을 해야 해서 이번에 스킬, 장비작을 완료했습니다.

* 3파티에 이치카를 쓰면 어떨까도 싶은데 테스트를 못 해봤네요.

* 운이 따르면 대충 이런식의 점수 분포가 나옵니다. 1파티를 좀 더 빨리 진행해서 점수를 올릴 수 있을 듯 하고 2파티는 좀 랜덤성이 있고 3파티는 최대한 시간을 아껴서 진행해야 합니다.

* 130코인은 다른 구성으로 해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진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이번 총력전은 최종 856위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래도 1000등은 지켰네요.

* 놀랍게도(?) 토먼트 클리어를 한 센세들이 3650명이나 됐습니다.

* 인세인 플래티넘 침수 수치보다 이쪽이 더 놀랍네요. 참고로 플래티넘 침수는 25,997,121에서 희비가 갈렸습니다. 아시겠지만 동점자 중 빨리 클리어한 쪽이 순위가 높으니까요.

* 이번에 크레딧 벌이가 쏠쏠했습니다. 유즈 인연수치가 25밖에 안되는데도 많이 빌려가셨네요. 인연 레벨 37 마키가 의외로 인기가 없었던게 놀랍긴 합니다, 토먼트 클리어 센세 숫자도 꽤 늘었는데 말입니다.

* 이번에 추가된 미니 스토리 '테르마이 아카이' 열람에 업적이 걸려 있습니다. 업적 보상으로 청휘석을 좀 주고요. 이게 시한부인지라 빨리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블루아카이브 #모바일게임 #게임 #게임일지 #넥슨 #넥슨게임스 #BlueArchive #nexon #nexongames #비나 #총력전 #조력자 #유즈 #토먼트 #보상 #미니스토리 #테르마이아카이 #업적 #종합전술시험 #방어시험 #140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