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5 후반부 픽업 및 이벤트 소식

원신 4.5 후반부 픽업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5성 라인업은 이미 4.5 공식 방송을 통해서 공개 되었지만 4성 라인업은 오늘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후반부에 진행될 이벤트도 공개되었으니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신, 4.5 후반부 픽업

캐릭터 픽업

후반부 픽업의 5성 캐릭터는 느비예트와 카즈하입니다. 4성 캐릭터 라인업은 바바라, 행추, 연비이며 4성 라인업에서 주목할만한 캐릭터는 행추입니다. 4월 2일 오후 7시 ~ 4월 23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느비예트 - 물 원소, 메인딜러

느비예트는 원신 출시 이후 가장 사기적인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강공격이 주딜링 수단이며 차지해서 사용하거나 원소 전투 스킬, 원소 폭발을 통해서 차지 시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느비예트의 사기적인 성능은 강공격에서 모두 나온다고 볼 수 있는데요. 딜이 매우 강력하며 방패를 들고 있는 적도 관통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경직저항으로 볼 수 있는데 1돌을 하거나 보호막 캐릭터를 기용하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뉴비분들께 가장 추천되는 캐릭터입니다.

카즈하 - 바람 원소, 서포터

카즈하는 이나즈마 출신 캐릭터로 수메르를 넘어 폰타인이 출시된 현 시점에서도 많이 기용되는 서포터 중 한 명입니다. 원소 전투 스킬을 통해 몹몰이가 가능하며 원소 폭발을 사용해 팀원에게 상당한 원소 추가 피해량을 제공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바람 원소 전용 성유물 청록 4셋을 채용해 원소 내성 감소까지 제공하는 만능형 서포터입니다. 바위팟과 같이 확산이 불가능한 파티를 제외하고 많은 파티에서 채용되는 캐릭터이니 여유가 되신다면 꼭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기 픽업

느비예트의 전용 무기 영원히 샘솟는 법전과 카즈하의 전용 무기 오래된 자유의 서약이 한정 픽업으로 등장합니다. 4성 라인업은 뒷골목의 술과 시유야의 왈츠, 피리검, 페보니우스 대검, 페보니우스 장창입니다. 페보니우스 무기들은 범용성이 좋기 때문에 라인업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벤트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원석과 각종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5 후반부 픽업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픽업일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게 있으시다면 이번 픽업에서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