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삿보드 서포트 동바리 V2 V3 V4 V5 V6 미니서포트 SPS20 SPS30 SPS40 SPS50 중고 가격 및 견적 문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당신의 하루를 안전하게, 강민산업입니다.

오늘의 자재는 공사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지지하고, 보강하는 데 필수적인 서포트입니다!

오늘의 자재는 그동안의 자재들과는 달리 주변에서 보기 힘든 자재로 일에 종사하거나, 깊이 알고 있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자재인 서포트입니다. SURROT라는 영어 뜻 그대로 가져온 자재로 사람과 사물의 유형의 물질,물건들을 지지하고 보강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자재입니다. 현장에서는 무거운 하중을 견뎌야하는 상황 속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 하중을 분산시켜 사고의 위험성을 줄이는 안전 자재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포트는 아파트와 빌딩, 상가 등의 거대한 건물들을 건축하는 과정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자재로 콘크리트와 철근의 형틀 등 구조물들이 똑바로 서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어 양성이 되는 과정을 지탱하고 있으며, 무너지지 않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중을 여러 곳으로 분산시킬 수 있어 좀 더 안전한 환경에서 작업을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설자재인만큼 상황에 맞게 붙여진 자재로 삿보드, 동바리, 써포트 등여러 이름이 있어 오늘 혼용해서 사용하더라도 오해 없으시길바랍니다!

서포트도 강민산업에서!

강민산업

취급품목 : 아시바파이프, 각파이프, 서포트, 콘판넬, 유로폼, EGI휀스, RPP가설방음벽, 스틸방음판(스틸방음벽), 안전발판, 각재, 합판 등

중고/신재

전화 : 010-6563-0158

문자와 댓글, 메일을 통한 문의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삿보드는 KCS의 공인을 받은 고강도 아연도금을 통해 특수 제작하는 자재이기때문에 이렇듯 무거운 하중을 여러곳으로 분산시키는 것이 가능한 자재입니다. 그래서 다른 자재에 비해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버틸 수 있는 내구성이 높고, 내식성과 내수성이 높아 안전하게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자재입니다.

동바리 규격

규격

외관

내관

길이

무게

V1

1.5m

1.8m

1.81~3.19m

11KG

V2

1.5m

2m

2.01~3.39m

12KG

V3

1.4m

2.4m

2.41~3.76m

13KG

V4

1.4m

2.6m

2.61~3.99m

15KG

V5

2m

2.8m

3.6~5m

17KG

V6

3m

2.8m

3.4~6m

19KG

더 자세한 사항은 강민산업으로 전화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렇듯 V1~ V6라는 다양한 규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V2와 V4가 가장 활용성이 높은 자재이며, 부속철물인 조절핀과 나사를 활용하면 길이를 임의대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자재입니다.

또한 강관, 스크루, 베이스플레이트의 3단구조로 이뤄져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게 가능합니다.

(미니서포트, 서포트의 작은 모델인 SPS20, SPS30,SPS40, SPS50도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개성이 강하고 형태가 제각각인 현대 건축물들에 맞게 자유롭게 길이를 설정할 수 있으며, 설치와 해체 과정도 간단하게 이뤄져 있어 시공시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자재입입니다. 또한 삿보드는 가설시공기간 동안 임시로 활용하는 것이기에 중고로 재활용 하는 것이 가능해 자재를 새로 사거나 만드는 등의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어 경우에 따라 중고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늘 준비한 동바리였습니다.

동바리에 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강민산업으로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당신의 하루를 안전하게, 강민산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