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4월 18일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 이 게임은 확률형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카르마 업데이트

신규 영웅 아멜리아 업데이트

길드전 시스템 추가

엠블럼 시스템 추가

서재 시스템 추가

안녕하세요 기사단장님들!

이번 한 주도 잘 지내고 계시나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오늘도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온

마블챌린저 21기 이채연입니다!

지난주는 봄을 맞아 벚꽃을 주제로 한

여러 세븐나이츠 키우기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기사단장님들과 함께

따스한 봄을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4월 18일 업데이트 소식

들고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

엄청난 신규 영웅들이

기사단장님들을 기다리고 있다는데요!

그럼 바로 업데이트 소식

알아보도록 할까요?

GO GO ~!!!

신규 영웅 추가

4월 18일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는

두 명의 영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바로 '카르만''아멜리아'입니다!

각자의 능력치를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르마]

[레전드] 카르마

소속

(구)사황

전투 타입

방어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2초 동안 절망의 신선 버프를 부여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10초 동안 보호막 버프를 부여합니다.

(절망의 신선: 치명타 확률 저항 24% 증가,

업보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보호막: 받는 피해 3회 무효화)

액티브 스킬

(절망의 폭풍)

아군에게 10초 동안 카르마의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실드를 부여하고,

자신의 전방 5m 반원 범위에 공격력의 7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업보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업보: 업보의 영향을 받는 상태

업보를 짊어진 자여.)

(실드: 공격에 피해를 입을 때, 생명력 대신 실드를 소모합니다.

실드는 이로운 효과 제거로 제거할 수 없습니다.)

(구)사황 '카르마'<세븐나이츠 키우기>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구)사황 다운 강력한 공격을 보여주는

'카르마'<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멜리아]

[레전드] 아멜리아

소속

무소속

전투 타입

근거리형

공격 스타일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대상에게 공격력의 300%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자신의 전방 5m 부채꼴 범위에 공격력의 250%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1초 동안 기절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기절: 공격불가, 이동불가, 스킬불가)

액티브 스킬

(영웅의 의지)

자신에게 10초 동안 첨단 나노 슈트 버프를 부여합니다.

(첨단 나노 슈트: 받는 피해 10회 무효화, 치명타 확률 20% 증가,

약점 공격 확률 20% 증가)

'아멜리아'<세븐나이츠 키우기>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기절 디버프치명타 확률 버프까지

다양한 버프와 디버프 스킬을 가진

'아멜리아'는 어떻게 활용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영웅들의 코스튬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구경해 볼까요?

카르마 - 칼날의 백작

이름처럼 백작의 모습을 한 '카르마'

'칼날의 백작' 코스튬입니다!

아멜리아 - 별의 메이드

귀여운 메이드 복장을 한 '아멜리아'

'별의 메이드' 코스튬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새로 추가된 레전드 코스튬이 있다고 하는데요!

[레전드 코스튬] 레이첼 - 창공의 수호자

'레이첼''창공의 수호자' 레전드 코스튬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레전드 코스튬은

길드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코스튬을 보유할 시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얻어야겠죠?

창공의 수호자 보유 효과

공격력 +10%

방어력 +10%

생명력 +10%

신규 콘텐츠 추가

4월 18일 업데이트

다음은 새로운 콘텐츠

관한 소식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길드전 시스템 추가]

길드 간 전투 경쟁 콘텐츠인 ‘길드전’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스테이지 [1,601] 진입 시 길드전 시스템이 오픈되며 상급 결투장의

참여 기록이 1회 이상 있는 길드원이 20명 이상 소속된 길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길드전 현황 메뉴를 통해 길드원의 길드전 기여도 및 순위,

공격/방어 전투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전 진행 및 규칙]

- 매칭 및 배치 편성 -

매칭 기간에 길드전 점수에 따라 상대 길드와 매칭이 진행됩니다.

(매칭할 대상 길드가 없는 경우, 길드전 정산 시 부전승으로 처리됩니다.)

길드마다 총 9개의 진영을 가지고 진영마다

최소 1명~최대 4명까지 길드원이 배치되며,

배치된 인원은 매칭 시점을 기준으로 상급 결투장에서

최근 사용한 팀을 수비팀으로 자동 편성됩니다.

길드전 진행 시 길드원을 무작위로 진영에 자동 배치 완료 상태로

진행하게 되며, 배치된 인원 구성은 길드전 종료 시까지 고정됩니다.

(수비 편성 정보는 길드 탈퇴, 강퇴, 길드 해산 등의

정보 수정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길드전 규칙 -

진영에 배치된 모든 길드원은 6개의 에너지 포인트를 가지며,

공격 팀의 라운드 별 승리 시마다 수비 팀의 에너지 포인트 1개가 감소하고

에너지 포인트가 0인 상대는 공격이 불가합니다.

(감소시킨 에너지 포인트 1점당 파괴 점수 5점을 획득합니다.)

진행 시즌 동안 각 길드원들은 1일 2회까지

상대 진영 내 배치된 상대 길드원을 선택하여 공격 가능하며

공격 시 3개의 10인 팀을 구성하여 총 3라운드의 전투를 진행합니다.

상대 진영 중 외성은 조건 없이 공격이 가능하나,

내성 및 본성은 연결된 인접 진영이 파괴되어야 공격이 가능합니다.

(진영 내 배치된 인원을 모두 처치 시 파괴 상태가 되어 파괴 점수를 획득하며,

외성 → 내성 → 본성 순으로 높은 배점이 부여됩니다.)

(외성 100점 / 내성 250점 / 본성 500점)

길드전 종료 시까지 공격을 통해

파괴 점수를 많이 획득하는 길드가 승리합니다.

이미 공격한 대상은 다시 공격할 수 없습니다.

[길드전 보상]

길드전에서 전투를 참여하여 플레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전이 끝난 후에는 파괴 점수를 기준으로 승리, 무승부, 패배가 결정되며,

각 결과에 따라 길드 포인트가 결과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또한, 길드전 점수에 따라 랭킹 보상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랭킹 보상 및 결과 보상은 길드전 참여로 등록된 경우,

공격에 참여하지 않아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길드전을 5회 참여한 이후부터 랭킹에 등록되어 랭킹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길드 상점]

길드 상점에 레이첼의 ‘창공의 수호자’ 레전드 코스튬과 초상화,

명예의 훈장, 보석 가루 항목이 추가됩니다.

🏹 길드전 스케줄 🏹

⏰ (UTC+9) ⏰

매칭 기간

(금) 09:00 ~ (금) 09:59

길드전 진행 기간

(금) 10:00 ~ (일) 07:59

정산 기간

(일) 08:00 ~ (일) 08:59

매칭 기간

(일) 09:00 ~ (일) 09:59

길드전 진행 기간

(일) 10:00 ~ (화) 07:59

정산 기간

(화) 08:00 ~ (화) 08:59

매칭 기간

(화) 09:00 ~ (화) 09:59

길드전 진행 기간

(화) 10:00 ~ (목) 07:59

정산 기간

(목) 08:00 ~ (목) 08:59

휴식 기간

(목) 09:00 ~ (금) 08:59

※ 참고 사항

해당 콘텐츠는 베타 서비스로 진행되며,

베타 서비스 종료 이후 내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 기간 중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엠블럼 시스템 추가]

명예의 훈장을 통해 레벨을 상승시켜 부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인 ‘엠블럼’이 추가됩니다.

스테이지 [1,601] 진입 시 엠블럼 시스템이 오픈됩니다.

순차적으로 배치된 엠블럼이 최대 레벨에 도달했을 경우

다음 레벨 엠블럼이 오픈되며,

최대 레벨에 달성한 엠블럼은 세공을 통해 보석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보석 가루를 소모하여 세공을 진행 가능하며

엠블럼 1개 당 총 3개의 슬롯에 4종의 보석 중

1종이 슬롯 별로 확률에 따라 세공되며,

세공된 보석 중 동일한 색이

가장 많은 보석 개수에 따라 공명 효과가 적용됩니다.

(동일한 보석 개수에 따라 숫자 표기가 변경되며,

색이 가장 많은 보석 개수에 따라 공명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엠블럼 자동 세공 시 색상 및 개수 설정이 가능합니다.

엠블럼의 효과는 모든 영웅에게 적용됩니다.

[서재 시스템 추가]

비밀 지하실 내 클리어 한 지난 스테이지의 스토리를

다시 감상할 수 있는 '서재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각 영지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해당 영지의 스토리가 오픈됩니다.

기존의 [스토리 다시 보기] 버튼은

[스토리 생략하기] 버튼으로 대체되며,

스테이지 진행 중 해당 버튼을 눌러

스토리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서재 메뉴에 진입한 상태에서

현재 진행 중인 스테이지의 돌파로

스토리가 진행될 경우 생략 처리됩니다.

서재 메뉴의 영지 별 스토리 활성화는

서재 메뉴 진입 시에만 갱신 처리됩니다.

[우당탕 현상금 사냥 콘텐츠 추가]

특정 구간 스테이지 클리어 시

메인 화면에 게이지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클리어를 완료한 스테이지 개수에 따라 게이지가 채워지며,

일정 횟수 이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스테이지 클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유 버프와 보상을 획득합니다.

[정수 선택 상자 구매 기능 추가]

정수 연구를 하고자 하는 영지의 최대 스테이지를 클리어했으나

정수 연구를 모두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정수 연구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정수의 수량만큼

일정량의 루비를 소모하여 정수 선택 상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가능한 상자의 개수가 0일 경우,

정수 선택 상자 구매 버튼이 사라집니다.

마지막에 추가된 정수 연구에서는

정수 선택 상자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잠재력 슬롯 확장]

레전드 등급 영웅 승급이 ★7 달성 시

잠재력 슬롯 2종이 추가 오픈됩니다.

[신규 스테이지 / 가이드 퀘스트 추가]

[가이드 - 7,732]까지 가이드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눈보라의 대지(어려움)] 관련 정수 연구 항목이 추가됩니다.

신규 스테이지 [13,601 ~ 14,400]가 추가됩니다.

[영향력 최대 단계 확장]

영향력 최대 단계가 77단계까지 확장됩니다.

[금화 던전 최대 단계 확장]

금화 던전의 최대 단계가 700단계까지 확장됩니다.

[영웅 경험치 던전 최대 단계 확장]

영웅 경험치 던전의 최대 단계가 500단계까지 확장됩니다.

[무한의 탑 최대 층수 확장]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1,200층까지 확장됩니다.

기존 콘텐츠 개선 및 변경

4월 18일 업데이트

기사단장님들이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개선된 점들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토벌 의뢰 콘텐츠 리메이크]

기존 토벌 의뢰가 미니 게임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의뢰서를 사용하여 입장이 가능하며,

의뢰서는 매일 09:00 (UTC+9) 기본 1개가 지급되고

광고 시청 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토벌 의뢰에서는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도달한 스테이지에 따라 더 많은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토벌 의뢰 시작 시 토벌 대상인

오늘의 현상금 몬스터 3종이 공개되며,

현상금 몬스터의 동일한 현상금 게시판 3개를 찾는

즉시 토벌 의뢰가 종료됩니다.

토벌에 성공한 몬스터의 현상금을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몬스터 정보]

에픽 몬스터: 가장 높은 현상금을 가지고 있으며, 12개의 판 중 4개의 판에 숨어있습니다.

희귀 몬스터: 높은 현상금을 가지고 있으며, 12개의 판 중 5개의 판에 숨어있습니다.

일반 몬스터: 기본 현상금을 가지고 있으며, 12개의 판 중 3개의 판에 숨어있습니다.

[영웅 주사위 부스트 개선]

’주사위 부스트' 설정 시 주사위 소모량이

10배로 적용되어 진행됩니다.

[보스 러쉬 서버 보상 확장]

보스 러쉬 콘텐츠의 서버 보상이 10단계 확장되며

최종 획득 보상 점수가 증가합니다.

[일부 서버 통합]

서버 내 활성화 인원이 적어

원활한 서버 콘텐츠 참여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일부 서버들에 대한 통합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버 통합 사전 안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전체 스테이지 난이도 조정]

전체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시스템 개선 및 오류 수정 사항을 포함한

더욱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포럼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https://forum.netmarble.com/SevenKnightsidle/view/117/104512

  내 손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4월 18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

forum.netmarble.com

많은 영웅들과 개선 및 변경점이 많은

4월 18일 업데이트였습니다!

길드전 시스템 엠블럼 시스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업데이트였습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많이 추가되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정말 아쉽게도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 주 목요일 11시

또다시 새롭고 유익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