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사 성유물 무기 공략, 정유미 성우 캐릭터 정보

원신 리사 성유물 무기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B플러스 입니다. 오늘은 원신 리사 성유물과 무기부터 시작해 이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주신 정유미 성우님에 대한 간단한 정보까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원신 리사는 행자와 엠버 케이아를 포함해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가장 처음 마주하게 되는 기본 캐릭터 중 하나인데요. 번개 원소를 사용하기에 시원시원한 플레이가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원신 리사의 성유물부터 알아봅시다. 이 친구는 굉장히 오래전에 출시된 캐릭터이니 만큼 선택지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게임의 론칭 초기에야 비경이 몇 개 없었으니 무조건 번개 원소의 국밥셋 번분(번개 같은 분노)을 갈 수밖에 없지만 수메르에 이어 리월지역까지 확장된 현 상황에선 굳이 하나에 얽매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고로 몇 가지 선택지를 제시해 드리자면 아래와 같은데요.

  • [jd

    번개 같은 분노

    번개 같은 분노

  • [jd

    절연의 기치

    절연의 기치

  • [jd

    옛 왕실의 의식

    옛 왕실의 의식

  • [jd

    뇌명을 평정한 존자

    뇌명을 평정한 존자

    이 4가지 성유물 중 원하시는 걸 골라 파밍 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두 쿨타임이 길고 한방 딜 성능을 높여주는 효과를 가졌으며 그나마 비교를 좀 하자면 번분은 딜을 좀 더 높여주고 절연의 기치는 원충 효율을 옛 왕실은 적의 방어력 감소 옵션이 달려 있기에 리사를 서포터로 사용할 때 좋은 셋팅입니다.

    저는 항상 근본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번개 같은 분노를 사용해 주고 있는데요. 과거 한때는 절연의 기치 세팅으로 이 캐릭터를 서포터로도 사용해 봤는데, 그러기엔 캐릭터의 스킬 프리셋이 너무 딜 치중이라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고로 이 부분은 취향에 맞게끔 조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무기에 대해 알아보면 이 친구는 전무가 없어요. 아무래도 기본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적인 단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찌 보면 고점이 낮다고 생각 수도 있지만 저는 이를 선택지가 넓다고 표현하고 싶어요.

    때문에 무기는 가지고 있는 법구중에 아무거나 장착해 줘도 큰 상관은 없는데요. 5성 무기 중엔 천공의 두루마리나 카구라의 진의를 생각해 볼 수 있고 4성 중엔 음유시인의 악장 정도가 가장 잘 어울리는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4성 캐릭터이기에 여기다가 5성 무기를 장착해 주는 건 효율적으로 많이 떨어질 수 있어요. 물론 여분을 가지고 있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법구를 사용하는 원신 5성 캐릭이 있다면 그건 말 그대로 낭비겠죠. 고로 제가 추천해 드리는 건 4성 단조 무기 하쿠신의 고리입니다.

    여기서 하쿠신의 고리는 이나즈마에서 단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장비인데요. 콘다 마을에서 하나치루사토가 주는 콘다이야기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제작법을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원신 리사 하면 많은 유저분들이 목소리를 녹음한 성우 님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이 게임을 시작할 때 처음 만나봤던 진중한 보이스의 여캐다 보니 한때는 엄청 찾아봤던 적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마법을 사용하는 마녀라 함은 언제 들어도 매력적인 소재잖아요. 그래서 이 분이 누구신가 함은 바로 대한민국의 게임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정유미 성우님이십니다.

    대표작으로는 우리 짱구에서 흰둥이 역할을 맡아 주시기도 했고요. 롤에서는 일라오이 / 세주아니 / 다이애나를 연기해 주시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히로인 히나타까지 모두 정유미님의 목소리로 탄생한 결과물이라고 해요.

    추가적으로 리사 성우님 같은 경우 공식 유튭 채널을 운영하고 계시니까 궁금하시면 한번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원신 리사 무기와 성유물 그리고 성우님에 대한 정보까지 함께 다뤄봤는데요. 기본 캐릭터이긴 하지만 간편한 조작과 쉬운 세팅으로 초보자 기준 접근성이 좋은 녀석이니까 게임에 이제 막 첫발을 내디딘 분들은 열심히 파밍 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