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2월 가능)과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 꿀팁

필자는 요즘도 매일 탕탕특공대에 접속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무과금/라이트 유저도 매일 순찰을 하면서 각종 재료를 모아주고, 매달 지급되는 쿠폰, 파멸의 메아리 랭킹 보상, 이벤트 참여를 해주면 과금러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장비를 맞추면서 충분히 따라갈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된다. 최근 첫 번째 레전드 장비를 만들면서 그동안의 노고를 돌아보게 되었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이렇게 목표했던 것들을 하나씩 달성하니 나름 뿌듯하고, 기분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오늘 2월 5일 새벽 1시부터 탕탕특공대의 새로운 이벤트 정월대보름 달맞이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에 진행될 밸런타인데이 파티에 앞서 진행되는 전야제 느낌으로 크지 않은 스케일로 구성되었다. 하지만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에 잘 참여하면 S보급품 열쇠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어서 무과금/라이트 유저라면 열심히 플레이해보도록 하자. 사실 꼼수를 알고 있으면 하루 만에 모든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일단 출석체는 5일 동안만 진행되며, 보상은 그럭저럭이다.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에서 중요한 건 미션이다.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무기(쿠나이, 빛을 쫓는자, 파괴의 힘)를 최종 단계까지 15회 조합하면 완료되고, 각종 스킬(벽돌, 축구공, 드릴샷, 부메랑, 화염병, 방어막, 로켓, 드론, 번개, 레이저, 두리안, 수호자, 모듈형 지뢰)을 최종 단계까지 15회 조합하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아무리 무과금 유저라도 쿠나이는 보유하고 있을 것이고, 스킬은 게임상에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총 14개의 S급 보급품 열쇠를 얻을 수 있다. 빛을 쫓는자와 파괴의 힘까지 있다면 16개의 S급 보급품 열쇠를 얻게 된다.

현재 S급 보급품 열쇠는 S급 군 지원품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며칠 전만 하더라도 파괴자의 세트 장비 픽업 이벤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종료되었다. 당장 아이템이 급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언젠가는 다시 파괴자의 세트 장비 픽업 이벤트가 돌아올 수도 있으니 S급 보급품 열쇠를 바로 사용하지 말고, 존버를 해두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물론 운이 좋다면 S급 군 지원품에서 파괴자의 코트, 파괴자의 목걸이 같은 파괴자의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지만 영원 시리즈와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지 않다.

그렇다면 탕탕특공대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는 어디서 수행해야 빠르고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까? 첫 번째는 도전 -> 메인 도전의 3-3챕터 지하 주차장이다. 에너지가 필요 없는 챕터이고, 총 게임 시간이 8분이라서 매우 바르게 완료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일일 이벤트 -> 골드 광산이다. 역시 입장에 필요한 에너지가 없으며, 난이도가 매우 쉽고 빨리 끝나기 때문에 정월대보름 달맞이 미션을 쾌적하게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연초에 지급했던 쿠폰인데, 아직 입력하지 못한 분들이 좀 있는 것 같다.(사실 필자도 오늘 알았음) 'LUCKY2023' 쿠폰을 입력하면 소소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쿠폰 입력 홈페이지 '링크'에 들어가서 본인의 계정 숫자 아이디를 넣고 수령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