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원신 Cafe in Seoul 쿠폰 스테이션 혜택

언제나 갤럭시 스토어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좋은 게임 플랫폼 앱이 아닐까 한다. 기본적인 게임 정보는 물론이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이벤트가 얼마나 많이 진행되느냐에 따라서 게임 라이프는 보다 쾌적해질 것이다. 그런 점에서 언제나 좋은 부분이 두드러지는 것이 바로 갤럭시 스토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유저들이

즐기는 추천 게임

앞으로가 기대되는

사전예약 소식

인기 / 매출 / 급상승

게임 순위 정보

게임 플랫폼 앱으로서 위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 제공은 게임 선택에 있어서 도움이 될 것이며 여기에 더해서 갤럭시 스토어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벤트는 일단 체크해놓으면 언제나 득이 되는 정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첫 이용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도 있으니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갤럭시 스토어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원신 Cafe in Seoul

서브컬쳐 게임 가운데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바로 원신이라고 할 수 있다. 호요버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넘치다 못해 가득 찬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원신이 작년부터 원신 Cafe in Seoul 이라는 콜라보 카페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수많은 원신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덕심이 있다면 가야만 하는 것이 인지상정!

여기에 갤럭시 스토어의 원신 Cafe in Seoul 쿠폰 스테이션도 함께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다. 원신 Cafe in Seoul의 운영시간과 동일한 시간 동안 운영되며 장소 또한 같은 빌딩의 2~3층에서 운영이 된다. 즉 원신 팬이라면 카페를 방문하시면서 겸사겸사 들리셔서 쿠폰 스테이션의 이벤트도 참가하시면 된다.

원신 Cafe in Seoul 쿠폰 스테이션에 방문 후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만 하면 100% 확정으로 '원신 전용 20%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할인)'을 바로 받으실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서 '갤럭시 스토어 할인 쿠폰'을 6종 가운데 랜덤 지급받게 된다. 여기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설명드려보겠다.

먼저 해당 이벤트는 1인 1계정당 매월 1회만 참여 가능하다는 점과 갤럭시 스토어만 사용 가능하다. 중요하니 메모!

갤럭시 스토어 랜덤 쿠폰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3만 원 할인' / '1만 원 할인' / '50% 할인(최대 3만 원 할인)'/ '30% 할인(최대 3만 원 할인)' / '20% 할인(최대 2만 원 할인)' / '10% 할인(최대 1만 원 할인)' 으로 해당 쿠폰들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한 게임이라면 어떤 게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각 쿠폰별로 최대 할인금액이 정해져 있으니 오른쪽 표를 참고하자!

그리고 5층에 있는 굿즈 존에서 원신 굿즈를 구입하셨다면 귀여운 캐릭터 '치오리'가 그려진 원신 액정 클리너를 받으실 수 있다. 참고로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이 될 수 있다고 하니 명심 또 명심!

갤스로 출석하라!

갤럭시 스토어 혜택을 대표하는 2가지 이벤트가 있다면 바로 갤스로 출석하라! 와 갤스로 집갤하라! 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먼저 갤스로 출석하라! 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일주일간 출석 일수에 따라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할인 쿠폰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도록 하자.

7일 출석 보상에 대한 부분이 꽤나 특별한데 '3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 또는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랜덤 지급받게 되며 이 중 '30% 할인 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실제 사용할 경우, 추가적으로 '보너스 2,000원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쓸수록 더해지는 보상이란 이런 것이겠지!

또한 매주 스페셜게임이 지정되어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할인)' 이 지급된다. 금주의 주인공은 쿠키런 킹덤이며 매주 월요일 특색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들이 지정되고 있다 보니 월요일이 되면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릴 정도이다.

갤스로 집갤하라!

갤스로 집갤하라! 는 이벤트 참여 후 이루어지는 결제 금액의 합계에 따라서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에 더해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도랑치고 가재 잡기!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아무튼 보상이 더블로 오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을 정리해 보면 일단 삼성 계정 로그인 →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 갤스로 집갤하라! 참여하기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그 후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한 월별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 기프트카드 / 페이 / 토스페이 / 페이코 / 카카오페이 / 삼성페이 이다.

최대 '10% 할인 쿠폰 20개' / '100만 원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이라는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의 보상을 고려하면 평소 과금액이 많은 분일수록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

첫 결제는 100원!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처음 결제하는 게임이라면 첫 결제에 한해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놓칠 수 없다.해당 이벤트는 각 게임마다 따로 적용되기에 활용하기에 따라서 정말 유용할 수 있다.

5,000원 이하의 금액이라면 100원만 결제가 되고 5,000원 초과를 하는 금액이라면 5,000원을 할인한 금액으로 결제가 된다. 다만 최소 결제 금액은 100원이다. 5,001원이라면 1원이 아니라 100원을 결제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많은 분들이 소과금 유저이실 텐데 정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필자도 포함!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언제나 꼼꼼히 살펴야 할 것이 바로 갤럭시 스토어의 이벤트 정보이다. 최소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체크한다면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시간에는 평소보다 특별하게 오프라인에서 즐기는 원신 Cafe in Seoul 쿠폰 스테이션 혜택 관련 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뤄보았는데 원신 유저분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물론 매월 진행되고 있는 갤스로 집갤하라!와 갤스로 출석하라! 도 여전히 넉넉한 보상으로 우리를 반겨주고 있으니 이것도 꼭 체크해놓아야 할 것이다. 현명한 게이머의 모바일 플랫폼 '갤럭시 스토어'는 4월에도 우리를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다.

[원신 Cafe in Seoul 쿠폰 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