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태리 슈퍼스포츠 바이크 아프릴리아 RSV4 일러스트

스케치주니 인플루언서

안녕하세요. 바이크, 자동차 인플루언서 스케치주니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이태리 슈퍼스포츠 바이크 아프릴리아 RSV4를 그려보려고 합니다!

아프릴리아 하니 예전에 홍대랑 아프릴리아 협업으로 디자인 전시회 했던 날이 생각나는군요.

그때 기대를 하면서 보러갔는데 작품들이 너무 실망 스러워서 왜 왔을까 싶을 정도로 후회 한날이 생각나는군요.

바이크 소개 간단히 하고 그림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릴리아 RSV4

아프릴리아 rsv4

전 세계 트랙에서 엄격한 비교 테스트를 거쳐 RSV4는 몇 번이고 그 기량을 입증했습니다. Aprilia의 경주 경험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통합된 공기 역학적 윙릿, 고급 APRC를 포함하는 새로운 전자 패키지 및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이중 페어링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217마력, 향상된 토크, Aprilia의 특징인 섀시를 추가하면,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바이크입니다.

이전 제품군에서 RR 버전은 Aprilia 1000cc, 201마력 V4를 자랑했지만 새로운 RSV4 및 RSV4 Factory는 출력을 1100cc로 늘렸습니다.

세계 최초로 대량 생산된 고성능 좁은 V4기통과 아프릴리아가 제작한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인 엔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완전한 전자 시스템과 작고 가벼운 구조를 갖춘 이 바이크는 정말 독특하고 놀라운 바이크입니다.

아프릴리아 rsv4

새로운 디자인은 인체공학과 새로운 연료 탱크 도입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으며, 새로운 시트와 발판 페달의 높이가 모두 9mm 감소하여 페어링 구성이 개선되고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라이딩 자세가 가능해졌습니다. 키가 큰 라이더에게도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새로운 스윙암은 프레임과 동일한 설계 기술을 사용하지만 이전 7개 대신 3개의 납땜 요소만 사용하여 단순화된 강화된 하부 버팀대를 사용하여 스프링 하중량을 1.3lbs 절감합니다.

아프릴리아 rsv4

전 세계 트랙에서 아프릴리아 레이싱 부문이 개발하고 연마한 전문 기술이 RSV4에 집약되어 ​​라이더들에게 역사상 가장 강력한 바이크 안장에 앉아 있던 사람들과 동일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RSV4는 첨단 전자 장치, 유로 5 엔진, 역동적이고 공격적인 디자인을 통해 자존심이 강한 바이커들이 가장 탐내는 바이크로 또 한 번 도약합니다.

혁신적인 RS 660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RSV4의 모양은 공기역학적 저항 계수를 크게 감소시키고 고속에서의 성능을 눈에 띄게 향상시킵니다. 머리와 어깨를 더 잘 격리함으로써 라이더는 공기로부터 보호 기능이 11% 향상되는 이점을 누리고, 전면 디자인은 에어박스의 공기압을 7% 증가시켜 더 뛰어난 엔진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상 바이크 소개를 마치며 그림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릴리아 RSV4 그림

아프릴리아 RSV4

아프릴리아 색상에 맞게 레드컬러로 라인아트 표현을 해보았습니다.

이상 그림일지를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