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체육관 개념부터알자!
포켓몬고 체육관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레 주변에 체육관이 배치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요즘인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면서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부분은 <포켓몬고 체육관> 입니다. 어떻게 보면 집 근처에 많이 있으면 포세권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만족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런 점에서 여러모로 괜찮다 느껴지는 분들은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포켓몬고 체육관 후기 시작합니다.
체육관은 특정 시간이 되면 알의 모습으로 있다가 약 40분 정도 레이드를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줍니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포켓몬을 포획 및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보상도 두둑하게 챙길 수 있고 말이죠. 알에 대한 별이 높으면 높을수록 제공해주는 혜택이 크다는 점을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켓코인 받기를 통해 배치한 포켓몬이 체육관을 지키면 하루 50포켓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함께 해당 포켓몬이 체육관에서 트레이너 곁으로 돌아온다는 점을 비롯해, 나무열매 입수를 통해 나무열매를 줄 수 있고 의욕을 올릴 수 있답니다.
동료팀의 체육관에서는 포켓몬을 1마리 배치할 수 있고 하트모양 게이지는 의욕을 나타내며 체육관을 지키는 모습을 할 수 있답니다. 배틀을 할 때마다 의욕이 떨어진다는 점과 함께 체육관을 떠나 트레이너 곁으로 돌아오는 부분도 있습니다. 패배할수록 말이죠. 이런 점에서 강한 CP가 높은 포켓몬을 배치하는 게 좋습니다.
다른 팀 포켓몬을 모두 쓰러트리게 되면 내 팀 컬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체육관 위에도 포토디스크가 있어서 회전을 시키면 다양한 도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레이드가 멀어서 참여하기 힘들다고 한다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리모트 레이드패스를 통해서 도전 및 보상을 쟁취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당 코인은 아무래도 캐쉬지만 체육관을 통해 50코인씩 모으셔서 괜찮은 그림을 만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체육관에서의 내 포켓몬에 대한 개념을 알게 된 시간이었으며 레이드는 밤 7시 이후로 나타나지 않으니 항상 부지런히 미리미리 오전에 참여하셔서 많은 보상을 쟁취해 나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