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주식 달빛조각사 유저들의 사랑 받는 중

게임 회사가 되는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새로운 버전의 달빛조각사 출시를 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순항가운데 있습니다. 첫 월드 PVP콘텐츠로 비롯하며 신규 서버오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되었는데요. 이번의 업데이트를 통하여 주목해야할 것은 첫 월드 PVP 전장 콘텐츠로 발할라입니다. 이는 매주 특정한 시간에 오픈을 하게되며 PVP통하여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을 하는 발할라 전용재화를 획득하는 것으로 PK패널티를 적용하지않을 것입니다.

달빛조각사의 새로운버전으로 다크게이머가 출시를 하게되는 엑스엘게임즈는 캐릭터 사전 선점 이벤트와 사전의 다운로드 일정 공개를 하게되면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출시하기 전에 한국, 대만, 아시아 지역으로 캐릭터명을 출시전으로 선점을 하는 캐릭터 사전 선점 이벤트 진행을 하게됩니다.

김경태 피디로 많은 분들이 공식 카페에 달다이야기를 통하여 건의 및 우려하는 부분에 있어서 의견을 주었다고 하며 기존의 시스템을이 아닌 만족하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자회사로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직원 분들의 고용 안정을 명시하게된 노사의 합의서를 작성하게되었는데요.

구조조정과 희망퇴직 문제로 불거지게된지 약 3개월만입니다. 업계에 따라볼때 최근의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단체의 협약 논의를 하는 과정속에서 노사의 상생합의서를 작성하게되었는데요. 직원들의 고용안정 명시를 하는데 있어서 골자가 됩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달빛조각사, 아키에이지 시리즈 등으로 개발을 하게된 카카오게임즈에서의 자회사인데요. 1998년 송대표로 이후에 독립을 하여 설립을 하게되었습니다.

합의서에 따라 볼때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향후의 독단적인 권고사직을 진행할 수가 없게되었는데요. 희망퇴직, 구조조정을 진행하게되는 경우에 정확한 규모나 보상방안을 노조측으로 협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노사에서는 이러한 내용으로 담게된 합의서를 작성하게된 것으로 알려지게되었는데요. 고용 안정이 명시하게된 만큼 조합원 과반으로 찬성표를 던지게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엑스엘게임즈 주식 회사는 아키에이지팀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자를 모집하게되며 스무명 안팎으로 회사를 떠나게되었습니다. 이후의 엑스엘게임즈 노조 엑스엘리부트는 상위 노조가 되는 카카오 유니온과 단체행동을 나서게되었습니다.

엑스엘게임즈 기업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