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스텔라 블레이드' 해외 호평,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개최 예고 등 - 240425 게임뉴스

업계 소식

■ D-1 '스텔라 블레이드' 해외 미디어 반응도 긍정적

▶ 시프트업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가 26일 출시를 앞둔 가운데, 해외 미디어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픈크리틱 기준, 총 39개 리뷰가 등록되었으며 평점은 84점을 기록했으며, 메타크리틱 기준으로 총 98개 리뷰가 등록된 가운데 82점을 기록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구에 나타난 인류의 적 '네이티브'를 물리치는 '이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 등으로 유명한 시프트업이 선보이는 PS5 기반 콘솔 게임입니다.

시프트업이 개발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의 PS5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bbs.ruliweb.com

■ 넥슨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예고

▶ 넥슨이 오는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블루 아카이브'의 2.5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합니다.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2차 창작 굿즈 및 전시 공간 등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재밌게도, 부정 예매를 방지하고자 '블루 아카이브' 레벨 60이상 계정을 보유해야만 사전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넥슨이 24일 ‘블루 아카이브’의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을 5월 18일과 19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2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이 ‘블루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즐길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틀간 개최한다. 5월 18일과 19일 오전

www.inven.co.kr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중국 정식 출시

▶ 네오위즈의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중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중국 내 10여개 앱 마켓 플랫폼을 통해 '고양이와 스프'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중국 서비스에 맞춰 현지 감성을 겨냥한 코스튬과 시설을 선보이는 한편 현지 오프라인 카페 및 유기묘 단체와의 협업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입니다.

[자료제공: 네오위즈] - <고양이와 스프>, 중국 지역에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 통해 정식 출시 - 중국 현지에 맞춘 특색 있는 코스튬과 시설 선보여 네오위즈는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중국에 정식 출시됐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중국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 ‘샤오미(Xiaomi)’, ‘탭탭(TapTap)’, ‘빌리빌리(BiliBili)’, ‘화웨이(Huawei)’ 등 10 여 개의 안드로이드 앱 마켓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중국 현지 서비스는

www.thisis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