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이벤트 총정리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아무래도 제공되는 혜택을 확실하게 받고 싶어하는 유저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요즘인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가오는 이벤트 3.4버전 외 다른 부분들까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게임은 <타워 오브 판타지> 인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그림을 많이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게임의 매력도 같이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얼른 매치가 많이 되어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게임이 됐으면 하네요.

로한 한정 출석 이벤트로 곧 마감되는 21일까지 착실하게 접속하신 분들은 받으실 것 같은데,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단 하루라도 접속해서 레드코어 아이템을 1개라도 받아가는 게 이득이라 느껴지는 만큼 꼭 쟁취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3.4버전 이벤트로 21일 점검 이후 21일까지 월간 혜성 나비의 부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의뢰를 완료하게 되면 스탬프 기회를 획득할 수 있고 월간지는 매주 리셋 기회가 1회 추가됨과 동시에 모든 완료 및 미완료한 임무를 리셋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탬프 버튼 또는 미아에게 의뢰하여 스탬프를 찍을 수 있으며, 10개를 수집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얼티밋 챔피언으로 21일 점검 후 플레이 해볼 수 있는데 시소놀이 라는 컨텐츠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시소와 동일한 규칙이 있을 것 같지만, 조금은 다소 다를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음으로는 로켓 펀치입니다. 로켓처럼 날아가서 펀치를 날리라는 건지 모르겠지만, 해당 컨텐츠 역시 추후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나중에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묵직한 재미를 선사해주지 않을까 느껴지네요.

그 외 슬라이딩, 고공질주, 충돌조심 및 챔피언 이 있습니다. 연말이라 약속도 많은데, 게임 때문에 밖에서의 약속을 취하는 것보단 즐기면서 가끔 시간이 될 때 이렇게 다양한 컨텐츠를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타오판 의 매력은 하면 할수록 플레이 해본 유저들만 그 묘미를 느껴볼 수 있으니까 말이죠.

8인 매칭 컨텐츠이며 팀을 편성할 수 있고 개척자는 출발점에서 출발해 순서에 따라 5개의 관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척자가 결성점에 도착하는데 걸린 시간으로 순위를 정하며 경기 시간이 5분이 되면 경기가 종료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완주하지 못한 유저에게도 현재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만큼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다음으로는 위기의 도시입니다. 양측의 개척자는 각각 1개의 가상 요새를 보유할 수 있고 필드 진입 시 충전 게이지 10포인트를 획득하여 이를 사용하게 되면 상응하는 카드 조합의 몬스터를 소환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의 요새를 먼저 무너트리면 승리하는 만큼 충전 게이지에 목표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없고 충전게이지는 2초마다 1포인트씩 최대 30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어요.

그 외 청각파편 및 신경제패 와 같은 컨텐츠도 있어서 위에 사진을 보고 참고해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가오는 12월, 연말,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행사가 있지만 그만큼 게임의 매력, 이벤트 혜택도 확실하게 쟁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소식이 더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팬하기>를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