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몬스터 도감과 시련의 탑 시즌 공략,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이 몬스터 도감 및 시련의 탑 신규 시즌을 시작했다. 이러한 시즌형 콘텐츠는 시즌 초반부터 꾸준하게 달리면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주요 내용들을 한 번 살펴볼까 한다.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있어서 함께 챙겨가면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몬스터 도감

몬스터 도감은 시즌 기간 동안 각종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과 능력치를 획득하는 콘텐츠다. 이번 몬스터 도감 시즌은 5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신념의 탑 4층과 알비노 유황지대 몬스터들이 새로 추가되었다.

ⓒ리니지M 인벤 고래잡는칼날님

우선적으로 진행하면 좋은 사냥터는 그림자 신전이다. 3단계까지 완료했을 경우 경험치 보너스 2% + 2%를 받기 때문. 어차피 난이도가 가장 쉬운 일반 도감이라서 대부분 제일 먼저 진행할 것 같긴 하다.

또한 알비노 분지 1단계를 달성하면 축복 부여 주문서를 주며, 일간 몬스터 도감 미션을 완료하면 소소한 경험치와 명예 코인을 주니 잊지 말고 챙기도록 하자.

📌시련의 탑

시련의 탑은 5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되며, 각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네 가지 코인과 아데나, 그리고 시련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더 이상 위로 올라가기 힘들 때에는 클리어했던 층을 다시 완료해서 보상을 받으면 된다. 물약은 잘 있는지 체크하는 일 잊지 말고, 각 층마다 제한되어 있는 스킬과 아이템도 있으니 입장하기 전 살펴보자.

도전 타입은 모든 몬스터 처치, 아이템 획득(보너스 층), 보스 몬스터 처치가 있다. 대부분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라는 층이 많은데, 마리당 경험치도 쏠쏠하고 초반 층들은 71레벨의 평범한 세팅으로도 물약 없이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무난하다. 대신 자리를 구석에 잘 잡을 필요는 있다.

이렇게 해서 얻은 시련의 증표는 마을에 있는 요하임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뽑기팩, 룬 선택 상자, 축젤과 축데이, 수호석 등까지 알차게 챙겨보자.

📌이벤트 정리

출석체크 28일차 보상으로 지급되는 TJ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이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 지금부터 달리는 분들도 출석체크를 통해 총 네 가지 TJ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마을에 보면 기르타스의 위엄 이벤트 버프 동상이 보이는데

클릭하면 지속시간 3시간 짜리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앞서 말씀드렸던 몬스터 도감 보상까지 합치면 경험치 획득량 증가 7%가 공짜로 생기는 셈.

또한 시련 던전 이계의 차원 포탈이 추가된다. 사방에서 몰려오는 이계의 사념체를 맵 스킬 - 파괴의 울림을 활용해서 쓸어주면 끝. 30초 정도 가볍게 돌아주면 쏠쏠한 경험치와 명예 코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너무 달달해서 평생 여기서 사냥하고 싶다...

📌마치며

오늘 준비한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몬스터 도감과 시련의 탑 공략은 여기까지이며, 최근 올라온 스토리텔린 4화를 올려드리면서 마무리할까 한다. 이렇게 가끔 올라오는 사연들을 보면 가족, 친구, 애인들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게 느껴진다.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