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쿠폰 입력하고 정화 크리스탈 10개 받기

5성 전설 그림자 레이드에 그림자 뮤츠가 등장 했다! 그림자 뮤츠를 공략하는데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정화 크리스탈 10개를 받고 그림자 레이드 배틀에서 그림자 뮤츠를 공략하자!

7B3ELFUMKLP4G

프로모션 코드

공개된 프로모션 코드는 7B3ELFUMKLP4G 이며 해당 코드는 댓글에 다시 한 번 더 적어두겠다. 포켓몬고 웹스토어에 로그인 후에 등록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하려면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된다.

Offer Redemption : Pokémon GO Web Store (pokemongolive.com)

스토어로 돌아가기 쿠폰 사용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려면 Pokémon GO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게임 계정을 생성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프로모션 코드에 관한 FAQ 를 참조하세요. 로그인 후 이용

store.pokemongolive.com

쿠폰을 입력하면 모바일 알림창에 포켓몬고에서 보내는 알림을 확인 할 수 있다. 확인을 위해서 게임에 접속을 한다.

접속을 하면 "쿠폰을 얻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OK"를 누르면 게임 내 맵에 정화 크리스탈이 둥둥 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 가볍게 터치 해주면 가방 속에 정화 크리스탈을 확인 할 수 있다.

◆ 주의 사항

- 정화 크리스탈은 한 번에 10개까지 가질 수 있다. 도구에 정화 크리스탈의 수를 확인하자.

- 만약 확인 하지 않고 이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10개를 초과할 수 있다.

◆ 관련 이벤트

현재 5성 그림자 레이드에서 그림자 뮤츠가 등장 중이다. 3월 31일(일) PM 22:00까지 등장한다.

그림자 레이드 배틀에 그림자 뮤츠가 재등장한다! 강력한 그림자 뮤츠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지지 말자 ...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