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6 버전 전반부 픽업 배너 및 신규 캐릭터 아를레키노 PV, 데인 여담 / 신규 전설 임무 추가

원신 아를레키노 공식 일러스트와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설정상 우인단 집행관 서열 4위인 캐릭터로 4.6 버...

blog.koreamobilegame.com

오늘 자 24일, 원신 4.6 버전이 업데이트되며 신규 주간 보스 「아를레키노」가 추가되었다. 타르탈리아, ...

blog.koreamobilegame.com

오늘 자로 원신 4.6 버전이 업데이트되며 이전부터 스토리에 등장했던, 아를레키노가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되었다.

1.1 버전의 타르탈리아, 3.3 버전의 방랑자 (스카라무슈)에 이어 3번째로 추가된 우인단 집행관 플레이어블이다.

같이 픽업하는 메인 캐릭터는 복각한 리니.

아를레키노가 운영하는 벽난로의 집 소속 캐릭터다.

4성 캐릭터 라인업은 프레미네, 리넷, 향릉.

아를레키노가 플레이어블로 추가됨에 따라 추가된 장병기·붉은 달의 형상 그리고 리니의 전용 무기인 활·최초의 대마술이 메인 무기다.

4성 라인업 중 한손검·뱃도랑 장검, 양손검·휴대용 체인톱 이 두 무기는 한정 무기다.

뱃도랑 장검은 닐루, 키라라, 쿠키 시노부 (초전도 조합의 체력 세팅), 레일라, 푸리나 (순수 피해량 증가 버퍼 세팅) 등이 사용한다.

이 중에서도 조합성으로는 닐루가 최고인데, 체력 최대치를 활용하는 캐릭터인 만큼 주 옵션이 맞는 4성 한손검이기 때문이다.

그 외 4성 무기는 장병기·용학살창, 법구·소심, 활·페보니우스 활

추운 밤이 되면 아이들은 벽난로 앞에서 즐겁게 논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 거실의 불이 꺼지면 아이들은 하나둘씩 자기 방으로 돌아가 잠자리에 든다.

아이들을 위해 자장가를 불러주는 사람은 없었지만, 상관없었다. 그들은 더 이상 악몽을 두려워하지 않으니까.

일족의 고아라는 것은 너무나 슬픈 호칭이다.

그렇게 불린다는 것은 곧 살아남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찾아야 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절멸이라는 운명에 맞서 싸워야 함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연옥불의 장」 전설 임무 안내

상응하는 모험 등급을 달성하고 선행 임무를 완료하면 「전설의 열쇠」를 사용해 아를레키노의 전설 임무 「연옥불의 장」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모험 등급 Lv.26 달성 시 전설 임무 기능이 개방됩니다. 「전설의 열쇠」는 일일 의뢰 보상을 수령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의뢰 보상을 8회 수령할 때마다 열쇠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임무 개방 시간〓

4.6 버전 업데이트 후 영구 개방

〓임무 개방 조건〓

모험 등급≥Lv.40

마신 임무 제4장 제5막 「죄인의 원무곡」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