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5월 유혹! 넥슨 '2.5주년 大잔치 예고'

5월 18일~19일 이틀 간 일산 킨텍스서 개최

5월 3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입장권 예매

한국 서브컬처 게임의 위엄을 뽐내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서브컬처의 본보장으로 꼽히는 일본에서도 토종 게임으로는 보기드문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프로모션 때문이다.

2024년 5월,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또 한번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이다.

4월 24일 넥슨이 ‘블루 아카이브’의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을 예고했다.

5월 18일과 19일에 개최한다.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이 ‘블루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사전 선정된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2차 창작 굿즈를 선보이는 부스와 더불어 특별 전시 공간 및 다양한 무대가 마련돼 ‘블루 아카이브’ IP를 게임 외적으로 더욱 확장한다.

이번 페스티벌을 앞두고 넥슨은 5월 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입장권 예매를 오픈한다.

넥슨은 부정 예매를 방지하고 건전한 예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클린 예매 캠페인’을 도입한다.

레벨 60 이상의 ‘블루 아카이브’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4월 28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에 멤버십 번호를 발급 받아야 한다.

이후 5월 1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서 번호를 등록해 예매 권한을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총괄 PD는 “선생님들께서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시는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올해도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forum.nexon.com/bluearchive/main

Go to the official Community

forum.nexon.com

https://bluearchive.nexon.com/events/2024/04/festival

bluearchive.nexon.com